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브랜드엑스코퍼 "젝시믹스, 호주 마케팅 본격화"
최양해 기자
2023.10.30 09:06:59
WNBF 오픈 대회 공식 후원…9월 누적 매출 전년비 55.2%↑
젝시믹스가 공식 후원한 WNBF 호주 오픈 대회.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WNBF(World Natural Bodybuilding Federation) 호주 오픈 대회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회 공식 후원을 계기로 현지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구상이다.


WNBF는 국제보디빌딩연합으로 세계 54개국의 연맹과 선수 약 6000명이 활동하고 있다. WNBF 주관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신청 단계에서 거짓말탐지기 검사를 받아야 하고, 대회 입상 시에도 소변검사로 도핑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약물 도움 없이 오로지 운동과 식단 등 자신의 노력만으로 실력을 견주기 때문에 대다수 보디빌더들이 주목하는 대회다.


이번 호주 오픈대회는 지난 28일 퀸즐랜드주 브리즈번에 위치한 유니더스 커뮤니티센터(Unidus community centre)에서 진행됐다. 대회 참가 선수들과 방청객 등 500명 이상의 인파가 몰렸다.


메인 스폰서인 젝시믹스는 참가 선수, 행사 진행요원, 방문자들에게 숏슬리브와 양말 등 협찬품을 제공했다. 브랜드 부스에선 제품 전시·판매와 동시에 리플릿과 광고영상 플레이 등을 제공해 이목을 끌었다.

관련기사 more
젝시믹스, 말련 공식 매장 개소…"K-애슬레저 최초" '책임 경영' 브랜드엑스코퍼, 10번째 자사주 매입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3Q 역대 최고 매출 경신 젝시믹스, MZ세대 운동 '프사오' 공식 후원

젝시믹스는 2021년부터 호주 시장에 진출해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자사몰과 지난해 8월 개소한 매장인 브리즈번 소재 웨스트필드 마운트 그라밧(Westfield Mt Gravatt) 쇼핑몰 1층에서 고객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5.2% 증가했다. 특히 2분기부터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연말까지 긍정적인 실적을 낼 것으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호주 애슬레저 시장은 2021년보다 20% 성장하는 등 점차 확대되고 있어 홍보와 마케팅을 통한 시장 공략에 더욱 속도를 낼 예정"이라며 "이번 WNBF 대회 후원을 계기로 현지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늘려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