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젝시믹스, 말레이 초청 '2023 한국의 날' 참가
최양해 기자
2023.10.11 16:28:26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 이미지 제고…"현지 시장 공략 박차"
말레이시아 원우타마에서 개최된 한국의날 행사장. (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된 '제12회 한국의 날' 행사에 초청 브랜드로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의 날은 말레이시아 한인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매년 10만여명의 방문객이 찾는다. 올해는 '한국-말레이시아 동방정책' 40주년을 맞이해 한국전통놀이 및 한글놀이와 K팝, 댄스 공연 등 보다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대형 쇼핑몰 원 우타마(1 Utama)에서 개최됐다. 주 말레이시아 대한민국 대사관, 코트라(KOTRA), 한국관광공사(KTO), 지자체, 현지 진출 기업 등이 참여했다.


젝시믹스는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로 참가했다. 제품 전시와 판매를 진행하며 현지인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 제고에 주력했다는 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more
젝시믹스, MZ세대 운동 '프사오' 공식 후원 브랜드엑스코퍼 "젝시믹스, 호주 마케팅 본격화" 젝시믹스, '요가 성지' 인니서 웰니스 축제 개최 젝시믹스 "9월 골프 라인 판매량 두배 껑충"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무슬림 국가인 말레이시아는 경제성장과 여성 권익 향상에 힘입어 높은 구매력을 갖춘 여성들을 중심으로 글로벌 여성 브랜드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포츠 브랜드 소비가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다.


2020년 말레이시아에 진출한 젝시믹스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한층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말레이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한국 애슬레저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말레이시아 현지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감을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초석을 닦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