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SPC 삼립, 산리오캐릭터즈빵 10종 출시
이수빈 기자
2023.04.28 10:50:57
띠부씰 102종 무작위 동봉…잘파세대 공략
SPC삼립의 산리오캐릭터즈 빵 (제공=SPC삼립)

[딜사이트 이수빈 기자] SPC삼립이 산리오캐릭터즈를 통해 잘파세대 공략에 나섰다.


SPC삼립은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산리오캐릭터즈 빵' 10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세대의 합성어) 고객 확대를 위해 헬로키티,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을 반영한 빵과 디저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초코케익에 포도 크림을 넣은 '쿠로미 블랙팬케익', 초당옥수수카스타드에 옥수수알을 넣은 '포차코초당콘톡톡브레드', 빵에 시나몬필링을 넣은 '시나모롤롤롤슈가브레드', 쉬폰컵케익에 딸기크림과 딸기 건조 다이스를 올린 '헬로키티 딸기 컵케익' 등 10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SPC삼립은 다이어리·핸드폰 꾸미기를 즐기는 잘파세대 트렌드에 맞춰 제품 안에 띠부씰 102종을 무작위로 동봉했다. 또한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5월 14일까지 '산리오캐릭터즈 빵 자판기 미니팝업'을 운영할 방침이다. 서울 일대에 쿠로미(성수), 마이멜로디(석촌호수), 시나모롤(강남역), 헬로키티(홍대입구) 등의 자판기를 설치해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단 계획이다.


SPC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포켓몬, 보름달에 이어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을 통해 잘파세대 공략을 더욱 본격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에게 재밌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SPC삼립, 외식 수요 증가에 1분기 웃었다 파리바게뜨, 2년 넘게 공들인 캐나다 입성 성공 SPC삼립, 최금락 고문 영입 속내는 파리바게뜨, '한국형 베이글' 연내 전국 출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