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SK텔레콤 'T멤버십' MAU 520만명…'짠테크' 인기
최지웅 기자
2023.04.12 16:14:31
(제공=SK텔레콤)

[딜사이트 최지웅 기자] SKT T멤버십 MAU 520만명…'짠테크' 인기

'짠테크(짠돌이와 재테크 합성어)' 소비자들이 SK텔레콤 'T멤버십'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지난 3월 T멤버십 이용자 분석결과 T멤버십 MAU(월간 실사용자)가 약 520만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35%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고물가 시대에 멤버십을 통한 할인 혜택을 적극 이용하는 추세라는 평가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지난 4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된 'T데이' 첫째 주 위크 행사에서 새롭게 선보인 이마트에브리데이 할인쿠폰이 약 17만8000개 다운로드됐다. 


(제공=LG유플러스)

LG U+, 더본코리아와 '유버스' 콜라보 이벤트

LG유플러스는 대학 전용 메타버스 플랫폼 '유버스(UVERSE)' 출시를 기념해 더본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버스 가입 대학인 숙명여자대학교가 재학생을 대상으로 만든 메타버스 '스노우버스'에서 진행된다.   더본은 이번 이벤트에서 대학생들에게 소속 학교 메타버스에서만 얻을 수 있는 브랜드 제휴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공=LG유플러스)

LG U+, 아동 교육 프로그램 '12주 챌린지' 진행

LG유플러스는 우정사업본부와 저소득층 아동을 대상으로 자기주도적 학습습관을 함양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지원하는 '12주 챌린지'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주 챌린지는 LG유플러스가 교육격차를 겪고 있는 아동을 대상으로 자기주도 학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교육 프로그램이다. LG유플러스는 대상 아동들에게 태블릿PC와 키즈 전용 OTT '아이들나라', 통신요금을 1년간 지원한다. 


(제공=지니뮤직)

지니뮤직, 예스24 주최 '2023 러브썸(LOVESOME)'페스티벌 개최

지니뮤직이 예스24와 함께 오는 22일부터 23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2023 러브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러브썸 페스티벌'은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다. 매년 선정하는 올해의 도서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올해 페스티벌에는 김호연 작가의 장편소설 '불편한 편의점'을 비롯해 멜로망스, 이적, 적재 등 19개 팀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