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멋쟁이사자처럼, 엘리스와 상호협력 업무협약
김가영 기자
2023.04.05 13:19:54
이두희 멋사 대표 "국내 IT 인재 교육을 위해 적극적이고 선도적으로 협력할 것"
이두희 멋쟁이사자처럼 대표(왼쪽)와 김재원 앨리스 대표(오른쪽) (사진=멋쟁이사자처럼)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프로그래밍 교육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이하 '멋사')은 코딩 및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교육플랫폼 엘리스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4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건은 지난 3월 인프랩과의 제휴 이후 연이은 업무협약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멋사는 정규 부트캠프, 해커톤, 경진대회 등 교육 관련 행사에서 엘리스의 LXP(학습 경험 플랫폼)와 실습 클라우드 환경을 활용할 예정이다.


또 양사는 앞으로 멋 사와 엘리스에서 진행하는 교육 과정의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해커톤을 공동 개최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IT 교육 행사를 협력할 계획이다.


이두희 멋사 대표는 "멋사의 교육 운영 노하우가 엘리스의 고도화된 LXP에 더해질 생각을 하니 벌써 기대가 크다"며 "이번 협약으로 국내 IT 인재 교육을 위해 더욱더 적극적이고 선도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엘리스 김재원 대표는 "멋사와의 협력을 시작으로 교육 기관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것은 물론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을 더욱 고도화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DX 인재가 양질의 교육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모던라이언, NFT 마켓플레이스 콘크릿 앱 출시 멋쟁이사자처럼 '챗GPT 오프라인 협업 클래스' 출범 外 빗썸, 자립준비청년들의 사회 첫 걸음 돕는다 外 멋쟁이사자처럼 흑자전환...35억원 순익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