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GS25, 토스와 택배 무제한 할인 나선다 外
유범종, 박성민, 이재아,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3.28 11:41:25

◆GS25, 토스와 택배 무제한 할인 나선다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재아, 이수빈, 김지우 기자] GS25가 토스 앱을 통해 접수하는 택배 서비스의 이용료를 4월 한 달간 수량 제한 없이 할인하겠다고 28일 밝혔다. GS25는 지난 3월부터 토스를 통해 택배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4월 한 달 동안 국내택배 500원, 반값택배 3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단 계획이다.


◆더플레이스, 봄시즌 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오는 30일 봄시즌 메뉴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즌 메뉴는 루꼴라 프로슈토 피자, 부라타 카프레제, 베이비 스칼럽 파스타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더플레이스는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출시

관련기사 more
GS리테일, '알짜' 파르나스호텔 투자 재시동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SPF50+, PA++++'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 회복까지 더해진 리퍼에 선크림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세라마이드 캡슐을 포함해 손상된 장벽을 81.16%까지 회복시켜준다. 또한 보습력은 72시간 가량 지속된다.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 출시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가 '벨벳 래스팅 팩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피부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70시간 동안 붉은기·색소침착 커버와 피부 보습 지속력에 대한 결과를 확인받았다. 신제품은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 외국인 관광객 대상 '부가세 환급 서비스' 재개


이마트24가 해외 여행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부가세 환급 서비스(Tax Refund)'를 재개한다고 28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결제 시점에서 부가세 환급액을 즉시 차감해 결제하는 '부가세 즉시 환급 서비스'와 출국 시점에서 부가세를 환급 받을 수 있는 '부가세 사후 환급 서비스'를 동시에 선보인다. 회사 측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 매출을 끌어올리겠단 계획이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다음달 1일부터 실내존 개장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오션월드가 오는 4월1일 실내존부터 새 시즌 운영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실내존은 파도풀, 워터플렉스, 유수풀, 키즈풀로 구성돼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또한 야외존은 4월 말 오픈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SAM SAM SAM'과 콜라보 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핫플레이스 'SAM SAM SAM'과 콜라보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라이스치즈볼'로 SAM SAM SAM의 시그니처 메뉴 소스를 그대로 구현해 찍어먹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소스는 핫 디트로이트 딥소스와 미소버터 딥소스로 구성됐다.


◆하이트진로, 두꺼비 살리기 앞장 선다


하이트진로가 국립생태원, 순천시와 함께 두꺼비 로드킬 저감 대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두꺼비 개체수 감소에 따른 대책 마련을 위해 진행됐다. 하이트진로와 국립생태원, 순천시는 ▲시민 대상 연간 2회 생태 교육 ▲생태 통로 및 도로 안전 요철 설치 ▲로드킬 저감위한 홍보물 제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페24,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공식 오픈


카페24가 기업 규모별 맞춤 전자상거래 사업 성장을 지원하는 '카페24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페이지를 공식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중대형 기업별 사업 구조에 최적화된 D2C(소비자 직접 판매) 방식의 온라인 스토어를 구축,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회사 측은 국내 기업이 온라인에서 성장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hy,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6주만에 500만개 판매


hy가 신제품 '스트레스케어 쉼'이 출시 6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쉼은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로 멘탈 헬스케어 시장공략을 위한 hy의 전략제품이다.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과 '테아닌'을 포함하고 있어 장건강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방판뿐만 아니라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도 출시해 판매 채널을 확대한 상태다.


◆매일유업,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아이스크림 전달


매일유업이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과 주스 제품 6000개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해당 아이스크림이 멸균처리 된 만큼 환아들에게 영양 공급 뿐만 아니라 큰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는 입장이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품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단 방침이다.


◆코웨이, 임단협 조인식 진행


코웨이가 코웨이지부(설치,수리기사)와 '2022년 임금 및 단체협약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작년 10월 코웨이지부와의 임금 및 단체협약 교섭을 시작했으며 지난 1월 잠정합의안을 도출해냈다. 노사는 이번 임단협을 통해 업무용 차량 지금, 기본급 인상, AS 업무포인트 상향 조정 등에 대해 합의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