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현대자동차 "러시아 공장 매각 검토 중" 外
딜사이트 편집국
2023.03.10 17:14:31
이 기사는 2023년 03월 10일 17시 1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현대자동차 "러시아 공장 매각 검토 중"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러시아 공장 카자흐 매각 관련 보도와 관련 "현대차 러시아 공장에 대하여 다양한 처리 방안을 두고 검토를 진행 중이나, 현재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라고 답변 공시했다. 재공시 예정일은 4월 7일이다.


화승인더스트리, 주당 188원 결산 배당


화승인더스트리는 주당 188원의 결산 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배당 총액은 94억원이며, 시가배당율은 4.7%다. 주총 이후 1개월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KEC, 주당 60원 배당

관련기사 more
현대차, 러시아 철수 두고 '갈팡질팡' 대우건설 리비아 공사 수주 外 베스파, 매각절차 돌입 外 에스원, 삼성전자와 1547억규모 용역계약 체결 外

KEC는 주당 60원의 결산 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2.9%이며, 배당 총액은 87억원이다.


참엔지니어링, 28일 주주총회 


참엔지니어링은 28일 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공시했다. 재무제표 승인 건, 정관 일부 변경 건, 이사선임 건 등을 다룰 예정이다. 배원국 에이치비홀딩스 그룹 대표를 신규 선임할 예정이며, 신규 사외이사 후보로 이계천 스카이저축은행 사외이사를 올렸다. 권무혁 참엔지니어링 상근감사도 재선임한다. 


GS, 정기 주주총회 결의


GS는 이달 29일 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결의안을 공시했다. 주총에서 GS는 허태수 회장을 재선임할 예정이며, 홍순기 GS 사장, 하연수 GS리테일 대표를 재선임할 예정이다. 한덕철 신정회계법인 고문을 신규 사외이사로 선임할 예정이다.


LS네트웍스, 전자투표제 도입


LS네트웍스는 10일 이사회를 통해 전자투표제도 도입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3월 28일 열리는 주주총회에서 주주는 총회에 출석하지 않고 전자적 방법으로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주주총회 개최 결의


CJ프레시웨이는 이달 27일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공시했다. 이건일 CJ 사업관리 1실장을 신규 이사로 선임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