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현대백화점, 봄맞이 골프페어 진행 外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3.09 09:59:23

◆현대백화점, 봄맞이 골프페어 진행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골프 페어 '플레이 골프 어게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선 왁·쉐르보·아디다스골프 등 10여개의 인기 골프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종합 할인전'이 진행된다. 또 랑방블랑·지포어·PXG 등 인기 프리미엄 골브 브랜드는 본매장에서 현대백화점 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7~15%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럭셔리 패션 플랫폼 '파페치' 입점한다


스튜디오 톰보이가 지난 8일 글로벌 럭셔리 패션 플랫폼 '파페치'에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하면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파페치는 2007년 영국 런던에 설립돼, 해외 럭셔리 패션을 소개하는 명품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지난해 파페치 거래액은 41억달러(약 5조3000억원)에 달하며, 현재 190여개 국가에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회사 측은 파페치를 통해 K패션 대표 브랜드로 스튜디오 톰보이를 글로벌 시장에 알리겠단 목표다.


◆SK매직, '얼음 정수기' 겨울철 판매량 전년비 30% 증가

관련기사 more

SK매직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자사 얼음 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지난달 판매량은 1월 대비 2배 증가했다. 이에 따라 전체 정수기 판매량 중 얼음 정수기 비중이 3분의 1까지 확대됐단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GS샵, 골프웨어 브랜드 '애시워스' 단독 론칭


GS샵이 오는 10일부터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애시워스'를 단독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GS샵은 오는 10일 저녁 9시40분부터 TV홈쇼핑을 통해 애시워스의 스윙 재킷, 스윙 팬츠 2종을 선보인다. 애시워스는 '존 애시워스'가 1987년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프레드 커플스, 저스틴 로즈 등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수많은 골프 스타들이 즐겨 입었다.


◆제너시스BBQ, 소외 이웃에 가정간편식 3000개 전달


제너시스BBQ그룹이 시흥푸드뱅크마켓에 가정간편식(HMR) 3000개를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BBQ는 2021년부터 3년 연속 푸드뱅크 기부를 진행하며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시흥푸드뱅크마켓은 기업과 개인으로부터 기탁받은 식품·생필품을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복지기관이다. 이번에 전달된 제품은 시흥지역 내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기초수급자를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bhc치킨, 야구 국가대표팀 응원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8일 시작된 국제야구대회에서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10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야구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뿌링클과 치즈볼로 구성된 뿌링클 세트(15명)와 신메뉴 레드킹폭립 (15명) 등 총 30명에게 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1000명 고객 평가단 모집...'업계 최대 규모'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19일까지 2023년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은 소규모로 운영하던 방식을 벗어나 반기 별로 총 1000명을 선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선정된 고객 평가단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상품, 서비스, 프로모션, 배송 등 구매전반에 걸친 만족도와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고객 평가단은 4월부터 9월까지 활동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원몰, 라이브 커머스 'D Live'에서 참치 특가 행사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에서 동원참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원참치캔을 비롯해 참치 간편식, 참치액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행사 상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과 적립금 등을 지급한다.


◆CJ온스타일, '고프코어' 겨냥...캐주얼 아웃도어 편성 확대


CJ온스타일이 '고프코어' 패션을 겨냥해 3월 한 달간 캐주얼 아웃도어 의류 편성을 전년비 35%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고프코어는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 활용하는 패션으로 실용적인 소비 추세와 맞물려 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CJ온스타일은 럭셔리 골프웨어 콜마르 골프를 시작으로 캘빈클라인, 아디다스, 게스, 머렐, 휴고보스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봄 신상품 특집전 개최


롯데홈쇼핑이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봄·여름(S/S) 신상품을 집중 판매하고, 적립금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베스트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S/S 방향성을 ▲소재 고급화 ▲다양한 활용성 ▲트렌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 으로 정하고 지난달부터 60여종의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특집전에서 인기 패션 브랜드의 니트, 재킷, 가디건 등을 집중 편성한단 계획이다.


◆대교, 캐릭터 '꼬미마녀 라라' 사업설명회 개최


대교는 지난 8일 캐릭터 '꼬미마녀 라라'의 IP 방영 및 사업계획 관련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꼬미마녀 라라는 완구회사 아이오이가 기획·제작, 대교가 배급과 라이선스 사업을 맡은 신규 IP다. 이번 설명회에선 꼬미마녀 라라의 라이선스 사업 및 방송 채널 마케팅 계획을 발표했다. 이는 대교어린이 TV와 대교 노리Q에서 오는 3월 중순, 4월 초에 만나볼 수 있다.


◆LF 더블플래그, '노티드'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플래그'가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한 골프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디자인은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를 독특한 방식으로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노티드를 상징하는 스마일을 더블플래그의 로고와 함께 배치해 포인트를 줬단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콜라보 제품은 맨투맨, 반소매, 라운드, 카라 티셔츠 등 총 20여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모바일 오더 이용량 10% 증가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주문·결제 서비스 '이디야오더'가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디야오더는 모바일 멤버십인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주문한 후 제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다. 지난 2017년 처음 선보인 후 이용 고객이 지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올 1분기 주문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0% 증가했단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이디야멤버스 회원수도 크게 증가했다. 2016년 7월 론칭 후 연평균 100만명 이상이 가입해 6년 7개월만에 600만명에 달하는 기록을 달성한 상태다.


◆새들만, 올해만 쌀 '33톤' 美 수출 완료


이지홀딩스 자회사 농업회사법인인 새들만이 미국 LA지역 요식업소 등에 쌀 10톤(t)을 수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올해 들어 세 번째 선적 물량으로, 새들만은 올해 총 33t을 수출한 상태다. 새들만은 2017년 처음 수출길에 오른 이래로 최근까지 누적 92t가량의 쌀을 미국으로 수출했다.


◆에이블씨엔씨, 봄맞이 빅 프로모션 나선다


에이블씨엔씨가 '3월 봄맞이 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연중 최대 규모로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또한 기초부터 색조, 더마, 한방 등 주력 브랜드를 중심으로 1+1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일 미샤,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의 인기 품목들을 선정해 최대 8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원데이 특가'도 진행한다.


◆이브자리, 기능성 베개 '슬립핏 PT' 개발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가 목·어깨 통증이 있는 사람을 위한 기능성 베개 '슬립핏 PT'를 개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등 윗부분을 빈틈없이 받쳐줘 목과 어깨 스트레칭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후두부부터 목, 어깨, 등까지 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어깨가 말리고 등이 굽어 견갑골 사이가 멀어진 사람도 편안하게 수면 할 수 있도록 중립 자세를 만들어 주는게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