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디 김신애 대표,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후원회장 선임


[고종민 기자] 에잇디 크리에이티브그룹의 김신애 대표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의 ‘WE재명공동후원회’ 후원회장으로 선임됐다고 28일 밝혔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는 지난 27일 선거사무소인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마라톤빌딩에서 ‘WE재명공동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김신애 대표는 “경력단절 여성 등 사회적 약자 배려하는 사회 만드는데 일조하겠다”며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들과 경력단절 및 싱글맘 여성들의 기회가 많아지는 사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워킹맘을 비롯한 경력단절 여성들에 대한 이해도도 깊은 이재명 후보가 그에 걸맞는 '맞춤형' 정책을 내놓을 것”이라며 “여성들이 사회 활동과 더불어 부담 없이 아이를 보육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서로의 공감대가 강하게 형성되었기 때문에 기쁜 마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여성친화적 근무환경 조성, 출산·육아 지원, 창업 및 재취업 교육 확대 등 관련 정책 및 제도적인 측면에서 이 후보와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재명 후보는 “유명인사, 힘센 사람들이 아니라 일상 속에서 자신의 삶을 충실하게 꾸려 가는 분이기에 모셨다”며 “후원회가 깨끗한 돈으로 도민들의 민의가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이재명이라는 정치인이 돈의 노예가 되지 않고 돈 때문에 정책이 왜곡되지 않도록 도와 주실 거라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계좌를 깨우는 뉴스, 팍스넷데일리 무단전재 배포금지>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