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김은지 BAT 대표 "한국 잡아야 세계서 인정"
박성민 기자
2023.02.14 15:21:38
글로 하이퍼 X2 출시…담뱃잎 함유량 30% 증가 등 디자인·맛·편의성↑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가 기자간담회에서 제품 설명을 하고 있다(제공=BAT로스만스)

[딜사이트 박성민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glo(글로)가 더 강력해진 스펙을 장착한 '글로 하이퍼 X2'를 국내에 출시했다.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화려한 디자인과 편의성을 높인 데다, 담뱃잎 함유량을 높여 한층 더 궐련 담배에 가까운 맛을 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는 한국 시장에서 인정을 받아야 세계에서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다며 소비자의 니즈를 완벽히 반영한 신제품임을 거듭 강조했다.


14일 BAT로스만스는 서울 중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glo™ Hyper X2)'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글로 하이퍼 X2는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적용하여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손쉬운 그립감과 휴대성 및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와 엘리 크리티쿠 글로벌 THP 카테고리 총괄 등이 참석해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와 BAT 그룹의 비전을 소개했다.


김 대표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글로의 최신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인 하이퍼 X2를 소개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글로 하이퍼 X2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한국 소비자들은 전자담배의 기술, 디자인, 품질 등 모든 면에 있어서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요구한다"며 "한국 시장 공략에 성공한다면 세계 어디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새로 출시된 '글로 하이퍼 X2'(제공=BAT로스만스)

김대표의 설명처럼 글로 하이퍼 X2는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으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스틱 입구에 아이리스 셔터를 장착해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으며,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열 상태, 부스트 모드 시작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BAT로스만스, 송영재 신임 사장 선임 "glo 1위 만든다" 김은지 대표 믿는 구석은 BAT "'glo', 장기 위해저감 효과 입증" BAT의 이유 있는 전자담배 사랑..."돈이 된다"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화려한 디자인도 독보였다. 글로 하이퍼 X2는 궐련형 전자담배 선택 시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무광의 매트한 질감과 유광의 메탈릭 포인트를 혼합한 투 톤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냈다. ▲민트 블루 ▲메탈 블랙 ▲메탈 오렌지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 등 5가지로 출시해 소비자들이 나만의 방식으로 자신의 개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기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글로 하이퍼 X2는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탠다드 모드는 약 20초간 가열해 사용할 수 있으며 부스트 모드에서는 15초 만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글로 하이퍼 X2는 초기 모델부터 현재까지 적용해 온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이어오고 있다. 인덕션 히팅 시스템은 가열하는 동안 담배가 탈 우려 없이 스틱이 온전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기존 연소 방식의 담배와 비교해 냄새가 덜 나고 재가 남지 않는다. 다만 여전히 청소 문제는 해결하지 못했다. 실제 흡연 후 기기 안쪽을 살펴보면 군데군데 재가 남아있는 상태였다.


BAT글로만스는 신 제품 출시에 맞춰 데미 슬림 버전의 전용 스틱인 '네오(neo)'도 내놨다. 데미 슬림은 기존 슈퍼 슬림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난 스틱으로, 더욱 풍부해진 맛으로 궐련형 담배와 한층 더 유사한 맛을 구현 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두꺼워진 스틱을 사용해 본 결과 앞선 제품들 대비 약 1분여간 흡연 시간이 늘어났다.


이번에 출시된 스틱은 퍼플 부스트(색다른 상쾌한 맛), 프레시(상쾌한 맛), 부스트(더 상쾌한 맛), 다크 토바코(궐련형 담배맛) 등 4종류로, 가격은 1갑당 4800원이다.


글로 하이퍼 X2의 가격은 4만원으로 오는 27일부터 글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에서 공식 판매된다. 또 카카오,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동시 판매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