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대신증권, '유비무환 연말정산' 연금펀드 가입 이벤트
박기영 기자
2023.02.14 09:35:56
연금저축·IRP계좌 월 10만원 이상 적립식펀드 가입 고객 대상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대신증권이 온라인 연금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온라인을 통해 연금펀드를 적립식으로 월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700명에게 최대 4만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유비무환 연말정산, 연금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연말정산을 대비해 계획적인 납입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 매체에서 연금펀드를 적립식으로 월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가입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연금저축계좌와 IRP(개인형퇴직연금) 계좌를 통해 연금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총 700명 추첨해 펀드쿠폰을 제공한다. 경품 금액은 가입금액에 따라 월 10만원 이상(400명)은 5000원, 월 30만원 이상(200명)은 1만원, 월 50만원 이상(100명)은 2만원이다. 연금저축계좌와 IRP계좌 모두 가입하면 최대 4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펀드쿠폰은 대신증권에서 펀드를 매수할 때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대신證, 中 내수소비 및 테크기업 투자 전망 밝아 대신파이낸셜그룹, 부동산 조각투자 '카사코리아' 인수 대신증권, 상품·서비스 고객참여제도 운영 대신증권, 주당 1200원 현금배당 결의…'25년 연속'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7주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MTS 또는 HTS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뒤 연금펀드에 적립식으로 가입하면 된다. 적립 기간은 12개월 이상 설정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디지털Biz부장은 "올해부터 연금계좌 세액공제 한도가 최대900만원으로 확대되면서 연금계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말정산도 미리 준비하고 경품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