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JLL, PDS팀 건축 책임자 칸 찬 상무 영입
김호연 기자
2023.02.03 11:37:49
건축 프로젝트·개발 서비스 전문가…서비스 강화 기대
칸 찬 JLL PDS팀 상무. (제공=JLL)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 JLL이 홍콩, 한국, 대만 지역의 건축 및 인테리어 프로젝트 관리 서비스팀(이하 PDS) 내 건축 파트의 책임자로 칸 찬 상무를 선임했다. 찬 상무는 홍콩 등 아시아 부동산 전문가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통찰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는 인물이다.


JLL은 지난달 칸 찬 상무를 JLL PDS팀내 건축 파트 책임자로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JLL PDS 팀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사무공간 설계 및 프로젝트 관리 등을 담당하고 있다. 최근 부동산의 용도 변경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급격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고 있다.


찬 상무는 아시아,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노련한 건축가라는 게 JLL의 설명이다. 회사는 그가 홍콩 사업부와의 긴밀한 협업을 필두로 아시아 지역의 서비스의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국왕립건축가협회(RIBA)의 정식 회원이며 권위 있는 WAFX 어워드를 수상한 아시아에서 몇 안 되는 건축가 중 한명이다. 홍콩의 중문대학, 홍콩시티대학, 홍콩디자인연구소에서 강의했다.


장재훈 JLL 코리아 대표는 "사회적 및 환경적 가치를 창출하는 도시 재생, 마스터 계획 및 신축 빌딩 설계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건축 디자인 책임자 찬 상무의 임명을 환영한다"며 "찬 상무의 폭넓은 경험과 풍부한 지식은 고객이 자산의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엄청난 가치를 창출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판교 알파돔타워 인수전, 자산운용사 6곳 참여 JLL 컨소, 판교 테크노밸리 타워 수익증권 거래 완료 콘코디언빌딩 매각전, 최대변수는 과기공

개롯 발로우 JLL 코리아 PDS 본부장은 "설계 단계에서 시공에 이르기까지 찬 상무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인사이트는 우리가 확장하고 있는 서비스 오퍼링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JLL은 고객 프로젝트의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고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칸 찬 상무는 "JLL PDS 팀에 합류해 고객에게 다방면에 걸쳐 혁신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과 커뮤니티는 어느 때보다 잘 설계된 지속가능한 부동산을 필요로 하고 있기에 고객의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