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케이카 "최대주주 지분매각, 골드만삭스 자문사 선정"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12.16 17:44:15
이 기사는 2022년 12월 16일 17시 4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케이카 "최대주주 지분매각, 골드만삭스 자문사 선정"

케이카는 최대주주 지분 매각 추진설과 관련해 최대주주인 한앤코오토서비스에 확인한 결과 "최대주주는 골드만삭스를 자문사로 선정해 지분 매각을 포함한 다양한 전략적 방안을 검토 중에 있으나 현재까지 이와 관련해 구체적으로 결정되거나 확정된 사실은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16일 공시했다. 케이카 관계자는 "추후 구체적인 내용이 결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설명했다.


현대쇼핑 "현대렌탈케어 지분 매각, 잠재 매수인과 협상 중"


현대쇼핑은 자회사 현대렌탈케어 지분 매각 추진 보도에 대해 "당사가 최대주주로 있는 현대렌탈케어의 경영권 지분 매각에 관해 잠재 매수인과 협상 중이나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결정된 바 없다"고 16일 공시했다.


제이아이테크, '251억 규모' 신규 시설투자

관련기사 more
매물로 나온 케이카, 작년 농사 '흉작' 샌즈랩, 내달 코스닥 도전…"사이버 위협 지킴이" LIG넥스원, 2672억 규모 공급계약 체결 外

제이아이테크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유기재료 제조생산라인 신설과 반도체 프리커서 증설을 통한 생산 능력(CAPA) 확보를 위해 250억8100만원 규모의 신규 시설투자를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한솔테크닉스, 유경준 대표이사 신규 선임


한솔테크닉스는 기존 박현순 대표이사가 사임하고 유경준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16일 공시했다.


가스공사 "1조 신종자본증권 발행 결정된 사항 없어"


 한국가스공사는 '1조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추진' 관련 보도에 대해 "재무적 안정성을 위해 다양한 자금조달 방법을 검토 중에 있으나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16일 공시했다.


케이사인 종속회사 샌즈랩, 264억원 일반 유증


케이사인의 종속회사 샌즈랩은 운영자금과 시설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264억원 일반 공모 증자에 나선다고 16일 공시했다. 신주 발행가액은 8500원이며 발행되는 주식은 총 311만1000주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