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롯데온, '온앤더위크' 행사 개최 外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이수빈 기자
2022.12.12 09:40:42

◆롯데온, '온앤더위크' 행사 개최...겨울 시즌 상품 최대 60% 할인

[딜사이트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이수빈 기자] 롯데온이 프리미엄 뷰티, 명품, 패션 전문관이 총출동한 '온앤더위크'를 오는 18일 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는 홀리데이 에디션을 포함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브랜드별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에서는 '해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프라다, 몽클레르 등 인기 명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패션 전문관 '온앤더스타일'에서는 지난 한 달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오리온, 겨울 한정판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 재출시

오리온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 한정판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를 재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는 홈파티가 많은 겨울 시즌에 맞춰 초코파이를 '홀리데이 디저트' 콘셉트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다. 촉촉하면서도 진한 쇼콜라 케이크에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3가지 베리잼과 쇼콜라시럽으로 채운 마시멜로를 더해 상큼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버건디 컬러와 이색적인 비주얼로 SNS 인증 문화를 즐기는 젊은층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대교, 교육서비스업계 최초 'CCM 명예의 전당' 수상


대교는 교육서비스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명예의 전당'에 선정돼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교는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라는 비전으로 고객에게 신뢰와 성장, 행복 등 배움 이상의 전인적 교육 가치 제공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명예의 전당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다. 대교는 지난 2010년 교육서비스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으며,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하며 지난해 7회 연속 인증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관련기사 more
롯데온-한샘, 희망일 배송 서비스 도입

◆삼성물산 빈폴키즈, 2023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책가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브랜드 시그니처인 토끼 캐릭터 '빙키'를 모티브로 한 시리즈로, 빙키 시리즈 책가방은 모두 브랜드 고유의 레이어 시스템이 적용됐다. 성장기 아이들의 인체 곡선을 살린 입체적 등판으로 충격흡수, 무게 분산, 통기성, 안정성, 착용감 등을 보장한다. 보온∙보냉 기능의 포켓은 물론 멜빵 부분에 3M 반사판을 적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전 사고를 예방하도록 했다.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 선봬

애경산업의 '에이솔루션(a solution)'에서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천연 성분으로 건강하게 케어 해주는 '데일리 릴리프 리페어 크림(DAILY RELIEF REPAIR CREAM)'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쉽게 민감해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피부 본연의 힘인 '자생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진정 보습 크림이다. 북유럽산 자작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순도 98%의 '베툴린(Betulin)'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자극 받은 피부 진정 및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해바라기씨오일, 아보카도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등 100% 천연 성분을 함유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케어닥과 시니어 케어 서비스 MOU 체결


롯데호텔은 시니어 돌봄 플랫폼 케어닥과 시니어 서비스 개발 및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케어닥은 향후 VL을 비롯한 롯데호텔의 시니어 주거시설의 파트너로서 ▲입주민 생활지원 서비스 ▲개별 맞춤 케어 솔루션 ▲시니어 건강관리 서비스 등의 공동 개발 및 제공에 협력할 방침이다. 롯데호텔은 이 밖에도 롯데헬스케어와도 이미 업무 제휴를 통해 주거시설 입주민을 위한 데이터 기반 개인화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종합 시니어 케어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양질의 데이터 수집과 고객 행동 패턴 분석을 통해 한층 고도화된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 연말 기프트 수요 공략 나선다


SSG닷컴은 12일부터 유아동·뷰티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 위주로 구성한 행사를 실시하고, 연말 기프트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먼저 25일까지 2주간 '원더풀 홀리데이 위드 SS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뷰티, 유아동 유명 브랜드부터 홈파티 먹거리, 트리, 가랜드 등 겨울 시즌 장식용품에 이르기까지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제안한다. 같은 기간 '더 기프트 가이드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ID당 1장씩 제공한다. 유아동 의류부터 선물용 완구 상품까지 다양한 유아동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메리 리틀 SSG' 프로모션도 18일까지 일주일간 실시한다.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연말 쿠킹 클래스 운영


CJ프레시웨이가 인기 캐릭터 '캐리와 친구들'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연말 특집으로 기획된 이번 쿠킹 클래스는 어린이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캐리와 크리스마스 케익만들기' 키트를 활용했다. 키트에는 3단으로 구성된 케이크 시트, 짤주머니에 담긴 생크림과 캐리와 친구들이 그려진 케이크 토퍼 등이 들었다. CJ프레시웨이는 앞서 8일, 인천광역시 중구의 인천공항 어린이집에서 케이크 만들기 수업을 열였다. 아이들은 캐리와 친구들이 등장한 순간부터 함께 만든 케이크를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내내 즐거운 마음을 한껏 표현했다. 


◆무신사, '스튜디오 한남2호점' 내달 오픈


무신사는 패션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의 네 번째 지점을 내년 1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남동에 무신사 스튜디오를 오픈하는 것은 두 번째로, 동일한 지역에 무신사 스튜디오를 추가 출점한 것은 한남동의 지역적 특성과 공유 공간에 대한 높은 수요 때문이다. 한남2호점은 총면적 650여평으로, 건물의 4층부터 7층까지 4개층을 사용하며 인원별로 오피스 공간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10~14인용 좌석 공간 비중을 25%로 늘렸으며 입주사당 최대 135인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2022 아모레 세일 페스타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오는 25일까지 '2022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차원이 다른 역대급 혜택'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행사는 최대 쿠폰과 최저가 혜택, 선착순 기획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T우주와 함께하는 '2022 아모레 뷰티 어워즈'에서는 올해의 아모레몰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면 우주패스 life 구독권을 증정한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함께하는 '아세페 릴레이 라이브'는 권혁수, 최정윤, 최희, 이솔이 등 브랜드 찐팬으로 구성된 셀럽들이 출연하며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기획 상품으로는 아모레몰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11번가, 크리스마스 행사 시작 홈파티, 선물 등 1000여개 상품 판매


11번가가 오는 22일까지 '해-삐 크리스마스' 행사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티용품 ▲선물(스마트디지털, 명품, 리빙) ▲푸드(밀키트, 간편식) ▲패션잡화 ▲장난감 ▲여행·공연티켓 등 총 6개 테마의 1000여개 상품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최근 SNS에서 유행 중인, 굵은 뜨개실로 직접 만드는 뜨개 가방 '자이언트 얀' DIY 만들기세트, 캐롤과 함께 춤을 추는 '춤추는 트리' 등의 이색 제품부터 '크리스마스 쌀케이크 만들기 키트', '홈파티 무알콜 칵테일' 등 홈파티를 위한 제품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아울러 12월이 연중 최대 성수기인 '장난감', '공연·티켓'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들도 모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로라메르시'에 독점판권 인수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색조제품으로 유명한 프랑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의 국내 독점 판권을 인수하고 내년 1월 1일부터 사업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로라 메르시에는 1996년 프랑스 출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라 메르시에가 론칭한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로 한국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 지역 매출이 전체의 20%에 가까울 만큼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이미 14개 백화점 단독 매장과 면세점 및 전국 시코르 매장, 주요 온라인몰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며 높은 인지도와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앞으로 로라 메르시에의 국내 온·오프라인 및 면세 사업을 본격화하며 브랜드 볼륨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