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삼성SDI, 18명 임원 승진…40대 여성 부사장 발탁
김민기 기자
2022.12.06 11:13:26
각 분야별 차세대 리더 발굴
(왼쪽부터)고주영, 김기헌, 이승원, 장이현 부사장. 사진제공/삼성SDI

[딜사이트 김민기 기자] 삼성SDI는 6일 부사장 승진 4명, 상무 승진 13명, 마스터 승진 1명 등 총 18명의 정기 임원인사 명단을 발표했다.


삼성SDI는 성과주의 인사 기조를 바탕으로 경영성과와 성장잠재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고 밝혔다.


삼성SDI는 "초격차 기술경쟁력 확보, 최고의 품질 달성, 수익성 우위의 질적 성장을 위한 글로벌 사업운영 역량 구축과 2030년 글로벌 톱 티어를 향한 미래사업 준비를 위해 각 분야별 차세대 리더를 과감히 발굴해 중용하는 미래지향적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전했다.


삼성SDI는 역량을 갖춘 차세대 리더를 과감히 중용하고 미래 CEO 후보군을 적극 양성하고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해 차세대 제품 로드맵 구축과 신규 고객 확보를 주도한 40대 여성 고주영 상무를 부사장으로 과감하게 발탁 승진했다.

관련기사 more
최윤호 삼성SDI 사장 "2030년 글로벌 톱티어 달성 앞당겨" 이재용의 '뉴삼성' 진용 구축…'나이·연차·성별' 무관 이재용 회장 첫 인사 키워드 '기술·글로벌·여성' LG 이어 삼성도 첫 여성 사장, 이영희 글로벌마케팅실장은 누구?

글로벌 생산성 향상 및 품질 혁신을 추진한 장이현 상무, 데이터 기반의 개발 체계를 구축하는데 기여한 김기헌 상무,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 기반을 마련한 이승원 상무가 상무에서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삼성SDI는 "기능별 전문성과 성장성이 뛰어난 역량 있는 차세대 리더들을 연령, 연차에 상관없이 과감하게 발굴해 사업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사업의 안정적 성장을 위한 도약의 계기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다음은 승진자 명단이다.


◇부사장 

▲고주영 ▲김기헌 ▲이승원 ▲장이현


◇상무

▲김도완 ▲김종호 ▲김호 ▲서민우 ▲송유진 ▲신승원 ▲이기재 ▲이명호 ▲임종훈 ▲장인영 ▲정성현 ▲정우창 ▲피경훈


◇마스터 

▲안기장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