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교보생명 풋옵션 논란, 항소심 3차 공판 열린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9.14 08:22:27
이 기사는 2022년 09월 14일 08시 2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교보생명 풋옵션 논란, 항소심 3차 공판 열린다 [주요언론]

교보생명의 가치평가 과정에서 투자자 측에 유리하게 평가 기준일을 적용해 준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딜로이트안진 회계법인과 재무적투자자(FI) 관계자들에 대한 항소심 공판이 14일 열린다.

올해 상반기 M&A 금액·건수 1위는 SK에코플랜트·카카오 [주요언론]

올해 상반기 인수합병(M&A)에 가장 많은 금액을 투자한 기업은 SK에코플랜트로, 2조원 이상을 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M&A 건수가 가장 많은 기업은 카카오로, 13곳을 인수한 것으로 조사됐다.


증권사, 2분기 순익 절반으로 '뚝'… 부동산 PF 부실 위험은↑ [머니S]

올해 2분기 증권회사의 순이익이 전년동기대비 절반 수준으로 급감했다. 증시 부진에 금리상승이 겹친 영향이다. 하반기 금리상승 기조가 이저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증권사들이 공급한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의 대출 연체율도 추가 상승할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리스크 관리에 비상등이 켜졌다.


제동걸린 수직증축… 핵심기술 '선재하공법' 부적합 판정 [조선비즈]

수직증축 리모델링을 활성화할 공법으로 기대를 모았던 '선재하공법'이 검증 결과 '부적합'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검증결과를 기대했던 리모델링 추진 단지들은 이같은 판정에 실망감을 나타내는 분위기다. 선재하공법 실험을 진행했던 성원대치2단지에서는 리모델링 조합과 재건축 비상대책위원회 사이의 갈등이 더욱 격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CPI 충격, 세계증시 일제 급락…나스닥 5.16%↓ [주요언론]

미국 8월 소비자물가지수(CPI)가 시장의 예상치를 상회하자 나스닥이 5% 이상 폭락하는 등 미국 3대지수가 일제히 급락하고, 유럽증시도 일제히 하락하는 등 세계증시가 '검은 화요일'을 연출했다.

관련기사 more
교보생명‧FI '풋옵션' 항소심 이르면 11월 끝 교보생명, 디지털 채널 통합 앱 출시

산업은행은 왜 티마크그랜드호텔 EOD 선언했나 [더벨]

서울 명동 티마크그랜드호텔 투자 펀드에 EOD(기한이익상실)가 발생한 가운데 대주단 중 가장 많은 대출을 집행한 산업은행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산업은행을 제외한 나머지 대주단들은 모두 대출연장에 동의했다는 점에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뚜기, '베트남 선봉' 글로벌 경쟁력 키운다 [더벨]

라면업계 2위 오뚜기의 경쟁력으로 B2C, B2B로 고르게 나뉘어 있는 사업 구조를 꼽을 수 있다. 반면 내수 매출 비중이 90%를 상회할 만큼 내수 의존도가 높아 해외 개척은 미완의 과제로 남아 있다는 평가다. 국내 라면시장이 정체에 빠져든 상황에서 이는 시급히 풀어야 할 과제로 분석된다.


SK디앤디, 부동산 운영관리 전문 자회사 DDPS 출범 [더벨]

SK디앤디가 부동산 운영관리 전문 자회사인 '디앤디프라퍼티솔루션'을 공식 출범했다. SK디앤디를 물적분할해 세운 디앤디리빙솔루션이 디앤디프라퍼티매니지먼트를 흡수합병하는 방식으로 신규 회사 설립이 이뤄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