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마케팅 확대
엄주연 기자
2022.08.30 09:46:04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대회 개최…제로칼로리 음료 시장 입지 공고화
24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별관 앞에서 동아오츠카 본사 임직원들이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출시를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동아오츠카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동아오츠카는 제로칼로리 음료인 '나랑드사이다'가 피트니스 마케팅을 확대하며 브랜드 팬덤 형성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0년 제로 칼로리 사이다로 재출시한 나랑드사이다는 한동안 눈에 띄는 성과가 없었지만 2019년부터 반등하기 시작했다. 2019년 160억원(소비자가 기준)의 매출을 올리며 주요 제품 반열에 올랐고 올 상반기 매출도 작년 동기 대비 약 30%나 증가했다.


동아오츠카는 피트니스 소비층이 나랑드사이다 성장을 이끈 것으로 분석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상에서 자발적인 나랑드사이다 제품 추천 콘텐츠가 늘어났고, 이는 일반 소비층까지 이어져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매출 상승을 도왔다.


동아오츠카는 적극적인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팬덤 형성에 주력할 계획이다. 지난 20일에는 KBS아레나홀에서 '2022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챔피언십' 대회를 열었다. 또한 전국 피트니스 대회 협찬 규모를 확대하고, 30명의 나랑드사이다 브랜드 앰버서더도 발탁했다. 


홍광석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피트니스 마케팅으로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고 탄탄한 브랜드 팬덤을 형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박철호 대표, 탄산음료OEM 시너지 이끌까 동아오츠카, 수익성 극대화 비결은 브릿지바이오, 셀라이온 섬유화 질환 신약 기술 도입 外 SK바사, 안동 백신공장 터키 GMP 인증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