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호반그룹, 협력사에 위기극복 지원금 100억 전달
김호연 기자
2022.07.01 15:50:44
창립 33주년 기념행사서 협력사와 오찬
(가운데)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이 1일 창립 33주년 기념 행사에서 위기극복 지원금 전달식을 갖고 그룹 임직원, 협력사 관계자와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호반그룹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호반그룹이 이날 서울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 대강당에서 창립 33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협력사에게 위기극복 지원금 100억원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김상열 서울미디어홀딩스 회장 ▲우현희 호반문화재단 이사장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송종민 호반산업 부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총괄사장 ▲김재환 신세계전기 대표 등 관계자와 임직원 250여명이 참석했다. 창립기념행사에서 지원금 전달식을 가진 뒤 협력사 관계자들과 함께 오찬을 가졌다.


협력사에 전달한 지원금은 총 100억원으로 지난해 대비 2배 규모다. 호반그룹은 지난 2018년부터 총 740억원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하고 있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오늘 창립 33주년을 맞은 호반그룹은 성장의 열매를 국가와 사회에 나눌 때 기업 또한 지속 성장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겸손하고 착한 기업으로 협력사 여러분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호반건설, 아산 탕정중 증축에 모듈러 공법 적용 호반TBM, 600억 유상증자 결정 나신평 "호반, 분양 호조로 이익창출력 우수" 호반그룹, 자산총액 3조↑…재계순위 4계단 상승

협력사 김재환 신세계전기 대표는 "우크라이나 사태 장기화로 원자재 가격과 물류비 부담이 가중되고 물가 상승세가 지속되면서 기업들이 어려움에 처해 있다"며 "이런 위기 때마다 호반그룹은 협력사들에게 상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큰 지원을 해 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은 지난 1월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통해 총 130억원 규모의 경영안정자금도 지원했다. 최근 발표한 2022년도 건설사업자 간 상호협력평가에서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