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삼성물산 패션, 온라인 판매 덕에 날았다
엄주연 기자
2021.10.27 18:00:21
SSF샵, 10월 말 누적 매출 전년 대비 60% 이상 신장
이 기사는 2021년 10월 27일 17시 4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온라인 판매가 증가한 덕분에 호실적을 거뒀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올 3분기 매출액 375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다고 27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70억원으로 전년 대비 221.5% 급증했다.


이번에 호실적을 거둔 것은 수입 상품과 온라인 판매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올해 초부터 온라인 부문을 강화한 것이 실적 개선을 이끈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은 10월 말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기사 more
'최대 실적' 삼성 패션, 질적 성장 이어간다 삼성물산 매각한 한남동 부지, 6개월째 '텅' 삼성물산 패션, 김태균 신임 부사장 선임 삼성물산 편집숍, 인큐베이팅 핵심 기지 '부상'

삼성물산은 지난 7월 SSF샵을 전면 새단장했다. 이를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브랜딩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라이브 커머스와 동영상 콘텐츠를 확대했다.


삼성물산 패션 관계자는 "계절적 비수기의 영향으로 실적 하락이 예상됐으나, 수입 상품 및 온라인 판매 증가로 매출이 증가하고 영업이익이 흑자로 전환됐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