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민승기 기자]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인수스(INSOOTH)가 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에서 하이엔드 아웃도어 제품들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제품들은 라이(LIE)와의 협업을 통해 아웃도어 기술력과 디자인을 겸비했다는 평가다.
이번 컬렉션은 '스키 마운티니어링(Ski Mountaineering)에서 영감을 받은 콰이어트 테크(Quiet Tech)를 키워드로 고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을 일상의 실루엣 속에 녹여냈다.
먼저 '오토 폴(AUTO POLE)'은 인수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엄지손가락 하나로 신속하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혁신적인 '오토락' 시스템을 탑재해 변화무쌍한 등산 환경에서 번거로운 조작 없이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정교한 설계를 구현했다.
이와 함께 선보인 모듈 백팩은 도심 속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상하좌우 및 전후면이 자유롭게 분리되는 모듈 시스템과 바닥면의 아웃솔 포인트는 아웃도어의 정체성과 디자인적 위트를 동시에 보여준다. 이 밖에도 고기능 아웃도어 제품들을 통해 도시적 실루엣을 구현했다.
인수스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LIE와의 협업을 통해 아웃도어 기술력을 패션의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독보적인 기능성과 미학적 정밀함이 결합된 제품들을 통해 하이엔드 아웃도어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수스는 30년 넘게 아웃도어 제조 역량을 쌓아온 동인기연이 론칭한 대표 브랜드이다. 자체 공장에서 부자재부터 완제품까지 제조하는 원스톱 생산공정을 통해 프리미엄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