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서재원 기자] 젝시믹스의 기능성 이너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12월 이너웨어 전체 판매량이 전년비 2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4월 심리스 언더웨어 멜로우데이를 시작으로 친환경 언더웨어 텐셀 코지 등 우먼즈 이너웨어 라인업을 확대했다. 자연스러운 체형 보정과 활동성 등이 호평을 얻으며 해당 라인업의 판매량은 120% 이상 증가했다.
특히 젝시믹스에 따르면 멜로우데이 라인은 우먼즈 이너웨어 제품 판매의 60% 이상을 차지하며 핵심 매출 축으로 자리잡았다. 회사 측은 아시안 여성 체형에 맞춘 디자인과 뛰어난 밀착력, 통기성 등이 인정받은 덕분으로 분석했다.
맨즈 이너웨어도 전년동기대비 판매량이 55% 늘어나며 남성 고객 유입에 기여했다. 올해 선보인 이너 티셔츠 쿨모션 브이넥 숏슬리브, 냉감 언더웨어 에어로 쿨 허그 맨즈 드로즈, 친환경 언더웨어 모달 허그 맨즈 드로즈 등이 대표적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발열 내의 히트모션에 대한 관심도 급증했다. 해당 제품은 인체에서 발생하는 수분을 열로 전환하는 흡습 발열 기능을 갖춰 가볍지만 탁월한 보온 효과를 제공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편안한 이너웨어를 선보이기 위해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착용감을 모두 갖춘 완성도 높은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