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서재원 기자]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다양한 국내외 마라톤 대회 스폰서로 참여하며 디자인과 기능성 측면에서 주목받고 있다는 평가다.
18일 젝시믹스는 지난 14일 인도네시아 ICE(Indonesia Convention Exhibition)에서 진행된 글로벌 마라톤 대회 '2025 가민런 인도네시아(2025 GARMIN Run Indonesia)'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가민런 인도네시아는 약 7000명이 참여하는 최대 규모 마라톤 대회로 젝시믹스는 어패럴 부문 최초 공식 스폰서로 단독 참여해 현지 소비자와 교류했다. 해당 행사에서 젝시믹스는 'RX 프레시 트리코트 숏슬리브', 'RX 쿨드라이 오버핏 숏슬리브' 등 RX 인기 제품을 제공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젝시믹스는 오는 21일 서울에서 진행하는 '잠수교 10K 나이트런'에서도 애슬레저 브랜드로서는 단독 오피셜 스폰서로 참여해 5000여 명의 글로벌 러너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해당 행사에서 젝시믹스는 RX제품을 비롯해 신제품 러닝화 '맥시 러너 2.0'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가민런 아시아 시리즈의 첫 시작을 알리는 인도네시아를 비롯해 서울에서 펼쳐지는 야간 러닝 페스티벌에서도 젝시믹스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차별화된 러닝 경험을 선사하게 돼 기쁘다"며 "축적된 R&D 역량과 노하우를 접목한 독보적인 기능성 및 디자인으로 빠르게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긍정적인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