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딜사이트 서재원 기자]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는 '젝시믹스 10주년 축제'에서 2개월만에 총 190만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됐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월10일부터 100일 동안 진행하는 이번 축제는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획했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두 달간 국내 공식 온라인몰 누적 방문자 수는 1845만 명에 이르는 등 패션 업계 불황 속에서도 수요가 이어지며 브랜드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한국을 비롯한 중국, 일본 등 글로벌에서도 동시 진행하면서 올해 3~4월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14%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젝시믹스 10주년 축제에서는 추첨을 통해 테슬라 모델3를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부터 무제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 혜택', 매일 최대 1만원까지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100%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가운데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싸이클 쇼핑백을 제공하는 4월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3일만에 선착순 조기 마감했다.
하이엔드 레깅스 라인 '어나더라벨'과 스테디셀러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를 비롯해 골프웨어, 스윔웨어 등 25SS 신규 컬렉션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는 게 회사 측 분석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 2015년부터 지금까지 고객들의 사랑 덕분에 국내 대표 애슬레저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남은 기간에도 '젝시믹스 10주년 축제'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년 간의 고객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젝시믹스 10주년 축제'는 오는 6월18일까지 진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