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젝시믹스, 대만 정식 '1호' 매장 오픈
타이중 친메이 백화점 입점…타이베이 등 핵심 상권으로 매장 추가 계획

[딜사이트 서재원 기자] 젝시믹스는 대만에 첫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첫 매장이 오픈하는 곳은 대만 중부 타이중에 위치한 친메이백화점(Park Lane by CMP)이다. 회사는 지난해부터 꾸준히 이곳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대만 현지 고객들의 접점을 넓혀왔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친메이 백화점은 2030 젊은 층이 가장 많이 찾는 쇼핑몰 중 하나로 주변 미술관과 시민 광장 등이 위치해 현지인들 외에도 여행객들로 1년 내내 붐비는 곳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에 맞춰 대만 내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과 러닝라인 RX와 애슬레저 카테고리 등으로 라인업을 최적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more
젝시믹스, '25SS 골프웨어' 공개…기능성·스타일 겸비
젝시믹스, 브랜드 론칭 10주년…대규모 기획전 진행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작년 매출 2700억…역대 최대
젝시믹스, 올해도 모델 이시안과 '동행'
이번 정식 매장 1호점 오픈으로 젝시믹스는 대만 시장 내 점유율 확대와 매출 신장도 기대하고 있다. 이어 타이중 1호 매장을 시작으로 연내 타이베이 등에도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전략 매장을 확대하며 대만 시장에서의 입지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태동기를 막 거친 대만 애슬레저 시장에서 젝시믹스는 빠르게 입지를 구축해 가고 있다"며 "온오프라인 채널 강화 전략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만 내에서도 애슬레저 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