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널디', 패션브랜드 'CCWC'와 콜라보
"힙한 두 브랜드 만남으로 패션 소비자들 지속 어필"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스트릿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레트로 무드를 바탕으로 떠오르는 인기 브랜드 '크레이지카워시크루(CCWC)'와의 협업 작품을 내놨다.
에이피알은 30일 널디 공식몰을 통해 CCWC와 협업한 새로운 라인업인 '액티브 콜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렉션은 널디와 CCWC 두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자유와 쿨함, 더 높은 이상을 꿈꾸는 아티스트들의 뜨거운 열정을 패션을 통해 강조하도록 기획됐다.
CCWC는 레트로 무드를 기반으로 남다른 재미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스타일의 널디와 시너지가 기대된다는 게 에이피알의 설명이다.
에이피알은 이번 콜렉션의 메인 착장을 활용한 룩북과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해당 룩북에서는 '스타일 스파링'이라는 컨셉 아래 '링'이라는 무대 위에서 선보이는 퍼포먼스로 이번 콜라보 콜렉션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이 다수 소개됐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CCWC는 그간 넘치는 개성을 바탕으로 MZ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자유로움을 지향하는 널디와 공통점이 있다"며 "힙한 두 브랜드의 만남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사랑하는 패션 소비자들에게 지속 어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에이피알, '100조' 중화 시장에 K-뷰티테크 전파
에이피알, '에이지알 앱' MAU 12만 돌파
에이피알, K-뷰티 유통 '퓨어서울'과 英시장 진출
에이피알, '항노화 신소재' 평택 생산공장 공개
관련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