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우리은행
현대엔지니어링, 무안 아파트 품질 논란에 공식 사과
김현진 기자
2024.05.10 14:14:46
"인력·재원 추가 투입…품질 확보 최선 다할 것"
현대엔지니어링 사옥 전경 (제공=현대엔지니어링)

[딜사이트 김현진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전남 무안군 아파트에서 발생한 대규모 하자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10일 홍현성 대표 명의의 입장문을 통해 "당사가 시공한 아파트 단지의 품질과 관련해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책임을 통감하고 입주예정자분들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도록 품질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접수된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입주예정협의회와 적극적인 협의를 통해 입주예정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의 아파트를 제공하는 것을 회사 방침으로 삼겠다"며 "최고 수준의 품질 확보를 위해 인력 및 재원 추가 투입 등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약속했다.


전남 무안군 아파트 품질 논란은 지난달 말 '힐스테이트 오룡' 사전점검에서 5만8000여건의 하자가 발견되며 시작됐다. 온라인커뮤니티에 휘어진 외벽, 불성실한 마감 등 사진이 올라오면서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진 것이다.


한편 무안군은 아파트 품질점검단을 구성해 하자 내용 전반에 대해 파악하기로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현대엔지니어링, 카자흐 석유·가스 플랜트 협력 MOU 현대엔지니어링, 투르크메니스탄 플랜트 MOU 체결 건설사의 자업자득 '무안 힐스테이트', 건설사-입주예정자 품질개선 합의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