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CJ대한통운 레이싱팀, '오네 레이싱'으로 팀명 변경
이세정 기자
2024.03.20 09:22:14
통합 배송 브랜드 '오네' 홍보 강화…스피드 형상화 새 로고 공개

[딜사이트 이세정 기자] CJ대한통운의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O-NE) 로고가 택배 트럭을 넘어 최첨단 레이싱머신에 부착된다. 레이싱머신처럼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을 찾아가는 오네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CJ대한통운은 자사가 운영하는 레이싱팀 이름을 'CJ로지스틱스 레이싱'에서 '오네 레이싱'(O-NE RACING)으로 변경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 슈퍼레이스와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레이싱팀 이름까지 오네로 변경하며 본격적으로 브랜드 리더십 강화에 나선 것이다.


CJ대한통운은 물류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의 혁신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오네 레이싱의 핵심 아이덴티티인 '에너제틱 무브먼트'를 담아 새롭게 만든 로고를 공개했다. 오네 레이싱의 로고는 오네 브랜드 로고에 빠르게 추월하는 레이싱 머신의 질주 라인을 결합한 형태로 레이싱의 스피드를 형상화했다.


오네 레이싱 단장을 맡고 있는 허신열 CJ대한통운 CR실장은 "모터스포츠의 '스피드'와 '첨단 기술'이라는 특성이 글로벌 혁신기술기업으로 나아가는 CJ대한통운의 이미지와 부합해 레이싱 팀을 운영 중"이라며 "레이싱 팀의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오네 마케팅을 펼쳐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more
CJ대한통운, 편의점 택배비 인상 연기 CJ대한통운, 동남아 6개국 '역직구 물류배송' 맡는다 CJ대한통운, 맞춤형 물류 컨설팅 인기 CJ대한통운, 차세대 택배 시스템 '로이스 파슬' 도입

한편 오네 레이싱은 지난 2월 일본 슈퍼 GT 출신 장준수 감독을 선임하고, 통산 7회 이상 우승한 국내 탑 티어 드라이버인 김동은과 국내 최초 레이싱 게임 선수 출신 프로 드라이버 이정우, 지난 시즌 가능성을 보여줬던 오한솔로 선수 라인업을 발표했다.


또 풍부한 모터스포츠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4년간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이정웅 감독을 명예 감독으로 선임하고 2024 시즌 준비에 나선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