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2188만원부터
이세정 기자
2024.03.14 08:39:51
컬러 포인트 스페셜 에디션 추가…기본가격 인상 없이 상품성 강화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제공=쉐보레)

[딜사이트 이세정 기자] 한국GM이 14일부터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공식 판매한다.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기존 LS와 RS, 액티브(ACTIV) 트림에 더해 레드라인(REDLINE) 트림이 새롭게 추가된다. 쉐보레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운영 중인 레드라인 에디션은 쉐보레가 2015년 북미 최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인 세마쇼에서 선보인 컨셉트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출시까지 이어졌다.


레드라인의 외관은 그릴과 그릴바, 아웃사이드 미러, 스키드 플레이트 인서트에 글로스 블랙 외장이 적용된다. 또 레드 스트라이프 그릴과 아웃사이드 미러를 포함해 레드라인 전용 17인치 글로스 블랙 레드라인 알로이 휠 및 블랙 휠캡, 레드 아웃라인 블랙 트랙스 레터링, 루프랙 등 강렬한 레드 컬러와 블랙 컬러가 조합돼 차량 디자인 전반에 역동성이 강조됐다.


인테리어의 경우 글로스 블랙 IP와 프론트 도어 데코 패널, 스티어링휠의 블랙 보타이 엠블럼, 젯 블랙 & 레드 포인트 쿨 그레이 인조가죽 시트를 적용해 모던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관련기사 more
한국GM, 3월 5만대 판매...21개월 연속 판매량↑ 한국GM, 트레일블레이저 5대 인천 지역사회 기증 부평공장 PHEV 글로벌 허브 무산…맥 빠진 한국GM 한국GM, 2월 3만630대 판매…내수실적 '껑충'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엔트리 모델에도 기본 탑재되는 편의사양을 강화해 상품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앞좌석 3단 열선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풀오토 에어컨, 뒷좌석 에어벤트, 버튼시동 & 스마트키 시스템, 2열 일루미네이팅 듀얼 USB 포트(충전 전용), 러기지 보드 등이 기본 적용된다.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제공=쉐보레)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는 온스타(OnStar) 서비스가 새롭게 탑재된다. 온스타는 모바일 앱을 통해 원격 제어(시동, 도어 잠금, 경적 & 비상등), 차량 상태 정보(주행기록, 타이어 공기압, 연료량, 엔진오일수명, 연비), 차량 진단 기능 등 확장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GM의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다.


특히 국내 시장의 온스타는 차량과 모바일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보다 쉽고 빠르게 연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디지털 활성화 기능이 GM의 글로벌 시장 중 최초로 도입된다. GM은 상담사와의 통화 및 대기 등으로 시간이 소요되던 기존의 서비스 가입절차를 디지털화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상담사의 도움 없이 차량과 모바일 앱 터치 몇 번만으로 간편하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액티브, RS 트림부터 기본 적용되는 온스타는 올 상반기 중 서비스가 개시되며 2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GM은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시작으로, 추후 국내 시장에 출시되는 모든 신모델에 온스타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차종에 따른 무상 서비스 기간, 서비스 범위 등 상세 운영계획은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윤명옥 한국GM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전무)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국내외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크로스오버 세그먼트의 새로운 기준이자 GM 한국사업장의 핵심 모델"이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엔트리 모델 시장에서 최고의 선택지로 자리 잡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욱 강조한 연식변경 모델을 통해 올해도 판매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가격은 이전 연식 모델과 동일하게 ▲LS 2188만원 ▲액티브 2821만원 ▲RS 2880만원이다. 새롭게 추가된 ▲레드라인은 2595만원이다.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제공=쉐보레)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