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TS트릴리온, 유증대상자 변경
박기영 기자
2024.03.06 16:46:06
"현행 규정에 따라 유상증자 납입일 일주일 변경한 것"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TS트릴리온은 200억원 규모 유상증자 대상자를 기존 제이유홀딩스에서 DS조합으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납입 일정도 현행 규정에 따라 일주일 연기했다.


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TS트릴리온은 지난해 12월7일 결정한 제3자배정 유상증자 대상자를 DS조합으로 변경하고, 납입일을 기존 6일에서 1주일 뒤인 오는 14일로 연기했다.


이에 대해 회사 측은 "납입자와 협의를 통해 6일 납입하려 했으나, 현행 규정에 따라 불가피하게 납입일을 연기한 것"이라며 "현행 규정상 '주요사항보고서'는 납입일 1주일 전까지 공시하도록 규정하고 있어 관계기관의 정정권고를 받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TS트릴리온은 17년간 탈모 샴푸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최근 고객 저변 확대와 아이템 확장을 통해 사업 다각화를 진행 중이다.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대규모 자금 수혈이 진행되는 만큼 사업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었다. 또한 자본 확충 효과로 재무구조 또한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됐다. 

관련기사 more
TS트릴리온, 서울·파주 보유부동산 매각 적극 검토 TS트릴리온, 신약개발 인핸스드바이오 지분 추가 취득 TS트릴리온, 신약개발업체 '인핸스드바이오' 지분 취득 TS트릴리온, 파켓 투자지분 매각…수익률 23%

한편, TS트릴리온은 샴푸, 트리트먼트, 염색약 등 탈모와 머릿결, 두피 건강에 특화된 헤어케어 제품을 제조ㆍ판매하고 있다. 


국내 시장을 석권한 'TS샴푸'는 미국직구 대형 플랫폼인 아이허브와 아마존, 월마트와 동남아 플랫폼인 라자다쇼피와 큐텐에 입점하며 해외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