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신한자산신탁, '비상경영' 선포…리스크관리 강화
이보라 기자
2023.12.29 14:11:59
김성윤·김지홍 상무 승진, 변문수 부사장 연임
제공=신한자산신탁

[딜사이트 이보라 기자] 신한자산신탁이 '비상경영체제'를 선포하고 조직개편 및 임직원 인사를 단행했다.


신한자산신탁은 29일 강남구 영동대로 소재 본사에서 이사회를 개최해 2024년 조직을 개편하고, 경영진을 신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날 신규 선임된 경영진의 임기는 내년 1월 1일부터 시작된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변화된 시장환경에서 영업 효율을 높이고 리스크관리를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을 보고하고, 직무 전문성과 위기관리 능력이 탁월한 분야별 전문가를 임원으로 신규 선임했다. 또 기존 신탁사업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경영진의 연임을 통해 사업의 안정성에도 힘을 실었다.


먼저 김성윤 신탁영업총괄은 상무로 승진했다. 그는 오랜 부동산신탁사 영업 경력으로 탁월한 영업전략과 폭넓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영업본부장 직무 수행을 통해 사업관리 및 조직관리에도 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련기사 more
신한자산신탁, 2000억 조달…부동산개발 사업장 투입 코리아신탁 이유청號, 사업장·유동성 관리 '고삐' 신한지주, 조직 슬림화로 의사결정 속도 제고 신한지주, 3분기 순익 1조1921억…일회성 비용 부담

김지홍 경영관리총괄도 상무 승진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신한자산신탁의 영업기획 및 관리업무를 오랫동안 수행해 부동산신탁회사의 경영관리에 필요한 넓고 깊은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경영관리본부장으로서 조직관리 역량을 증명해 앞으로도 원활한 조직관리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는 평가다.


사업운영총괄인 변문수 부사장은 신탁사업에 대한 뛰어난 전문성과 조직 관리능력을 인정받아 연임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