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코인원, 자산분석 서비스 출시
황지현 기자
2023.11.21 00:10:19
일부터 연 단위로 평가손익·자산 추이 파악 가능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자사 웹과 애플리케이션에서 자산분석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딜사이트 황지현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자사 웹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자산분석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코인원 자산분석 서비스는 일부터 연 단위까지 기간별 평가손익과 자산 추이를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이다. 기간별 자산 정보와 투자 손익 히스토리 등 투자에 필요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자산분석 서비스는 코인원 웹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가손익추이' 코너에서는 보유한 가상자산의 기간별 손익을 차트와 표를 활용해 다각도로 분석할 수 있다. 일일 손익과 누적 손익 중 원하는 정보를 선택하면 된다. '자산추이'는 고객이 보유한 총자산의 증감 추이 데이터를 제공한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보유한 원화와 가상자산 평가금액이 얼마나 늘고 줄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코인원은 간편 원화 충전 기능도 추가했다. 가상자산 주문 중 원화가 부족할 경우, 원화 입금 창으로 즉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이다. 원화 입금을 완료하면 진행 중이던 거래 화면으로 돌아와 주문을 이어서 할 수 있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은 올해 10회 이상의 제품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유저 편의성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체 분석 및 VOC(고객의 소리)를 통해 끊임없이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최상의 가상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가상자산 커뮤니티 플랫폼 구축…서비스 고도화 '속도' 코인원, 과기부 주최 제22회 정보보호 대상 수상 코인원, 제품 편의성 강화로 고객 문의 절반 감소 코인원, "이더리움 보유하면 매일 보상"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