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TS트릴리온, 신약개발 인핸스드바이오 지분 추가 취득
박기영 기자
2023.10.12 13:48:36
리보핵산 간섭(RNAi)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TS트릴리온은 12일 이사회를 열고 리보핵산 간섭 신약개발 기업인 인핸스드바이오 지분을 추가로 취득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지난달 27일 인핸스드바이오의 지분 일부 취득 발표와 추가 취득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인핸스드바이오는 2016년 김홍중 대표가 설립했다. 김 대표는 서울아산병원 암연구단과 임상시험센터 국장 출신이다. RNA 백신/치료제 적용 LNP 플랫폼(246C10)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2종의 차세대 LNP플랫폼 기술을 개발 중이다. 


인핸스드바이오는최근 125억 원 규모 시리즈C투자를유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리즈C의 투자자는 HB인베스트먼트, 서울투자파트너스, 미래에셋벤처투자, 흥국증권, 아이디어브릿지, DK투자파트너스 등 9개 기관이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인핸스드바이오의 투자가치를 생각해 지분을 추가 취득했다"라고 설명했다.


TS트릴리온은 샴푸&트리트먼트&왁스&염색약 등 탈모와 머릿결, 두피 건강에 특화된 헤어케어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국내 시장을 석권한 'TS샴푸'는 올 상반기 미국 아마존과 월마트 온라인에 입점했으며, 'TS더착한염색'은 최근 중국 시장에 진출해 홈쇼핑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TS트릴리온, 유증대상자 변경 TS트릴리온, 서울·파주 보유부동산 매각 적극 검토 TS트릴리온, 신약개발업체 '인핸스드바이오' 지분 취득 TS트릴리온, 파켓 투자지분 매각…수익률 23%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