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신약개발 인핸스드바이오 지분 추가 취득
리보핵산 간섭(RNAi)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TS트릴리온은 12일 이사회를 열고 리보핵산 간섭 신약개발 기업인 인핸스드바이오 지분을 추가로 취득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지난달 27일 인핸스드바이오의 지분 일부 취득 발표와 추가 취득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인핸스드바이오는 2016년 김홍중 대표가 설립했다. 김 대표는 서울아산병원 암연구단과 임상시험센터 국장 출신이다. RNA 백신/치료제 적용 LNP 플랫폼(246C10)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2종의 차세대 LNP플랫폼 기술을 개발 중이다.
인핸스드바이오는최근 125억 원 규모 시리즈C투자를유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리즈C의 투자자는 HB인베스트먼트, 서울투자파트너스, 미래에셋벤처투자, 흥국증권, 아이디어브릿지, DK투자파트너스 등 9개 기관이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인핸스드바이오의 투자가치를 생각해 지분을 추가 취득했다"라고 설명했다.
TS트릴리온은 샴푸&트리트먼트&왁스&염색약 등 탈모와 머릿결, 두피 건강에 특화된 헤어케어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국내 시장을 석권한 'TS샴푸'는 올 상반기 미국 아마존과 월마트 온라인에 입점했으며, 'TS더착한염색'은 최근 중국 시장에 진출해 홈쇼핑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