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NH證,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투자지원금 지급"
박기영 기자
2023.10.05 09:46:15
타 증권사 보관 국내외 주식 이관시 최대 210만원 제공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NH투자증권은 국내주식 및 해외주식 대상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NH투자증권 고객 누구나 나무증권 및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타사에서 NH투자증권으로 주식을 입고할 경우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로 이벤트 신청 후 주식을 입고하고 '24년 1월 말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최대 20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합산 ▲3000만원 이상 입고 시 지원금 5만원 ▲1억원 이상에 지원금 10만원 ▲3억원 이상에 지원금 15만원 ▲10억원 이상에 지원금 50만원 ▲30억원 이상에 지원금 100만원 ▲100억원 이상에 지원금 2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주식 5000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 해외주식 1000만원 거래 시 5만원의 추가 혜택이 더해져 최대 21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스피, 코스닥 시장 상장 국내주식(ETF, ETN 포함) 및 해외시장에 상장된 해외주식(해외상장 ETF 포함)이 대상이다. 외국계기업 임직원이 주식보상제도를 통해 받은 해외 보관 자사주를 입고 시에도 동일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최근 국내 주식 또는 해외 주식을 매일/매주/매월 단위로 원하는 금액만큼 편리하게 모아갈 수 있도록 '주식모으기' 서비스 사용자경험(UX)을 개편했다. 아울러 종목별 연관 관계와 최신 정보를 그래프 형태로 제공하는 '종목탐험' 서비스를 신규 출시 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 지원에 나서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NH證, 비상장주식 거래 서비스 오픈 이벤트 실시 NH證, 코스닥 글로벌 IR 컨퍼런스 개최 NH證, 3분기 순익 743%↑…브로커리지·IB 호조 NH證, 다이렉트인덱싱 소수점 매매 서비스 오픈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