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트러스테이, 30억 투자 유치 성공
이소영 기자
2023.05.18 14:15:54
기존 프롭테크 솔루션 기능 고도화·신규 영업 활용 전망

[딜사이트 이소영 기자] 야놀자클라우드와 KT에스테이트의 합작사 트러스테이가 하나금융그룹으로부터 3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18일 밝혔다.


트러스테이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프롭테크 솔루션 기반의 부동산 시장 디지털 전환 기업으로서 혁신성과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트러스테이는 홈노크 플랫폼으로 중소형 자산을 보유한 개인에게 전문적인 자산임대관리 서비스 제공 중이다. 아울러 홈노크존·홈노크타운 등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기반 공간 제어 솔루션을 통해 스마트 주거 환경을 구축하며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트러스테이는 이번 투자를 계기로 기존 프롭테크 솔루션 기능 고도화와 함께 신규 영업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이어 주거용 부동산 시장과 더불어 토지, 건물 등 상업용 부동산까지 디지털 전환 범위를 확장해 트러스테이만의 프롭테크 생태계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김정윤 트러스테이 대표는 "혁신기술의 발전과 함께 주거 환경에 대한 변화 역시 가속화되고 있다"며 "기술 개발과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프롭테크 부동산 시장의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선도해 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야놀자, 1분기 외형성장에도 적자전환 야놀자클라우드, '중동시장' 공략 나선다 트러스테이, 코리빙하우스 'heyy,' 군자·미아 개시 효율화 나서는 야놀자, 포트폴리오 정리 계속?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