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제로엑스앤드' 프리A 투자 유치...넵튠 등 참여
김진욱 기자
2023.05.16 09:00:22
유명 IP 이용한 NFT 게임을 개발 속도

[딜사이트 김진욱 기자] 블록체인 게임 및 솔루션 개발사 제로엑스앤드(0x&)가 프리A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


제로엑스앤드는 NFT 게임과 이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다. NFT 렌탈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 운영해왔으며 현재 유명 IP를 이용한 NFT 게임을 개발 중이다.


제로엑스앤드에 투자한 회사는 카카오 계열의 게임전문 개발 투자사 넵튠과 전문 투자 기관 세마인베스트먼트,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이다. 전략적인 투자로 이번 투자를 통해 제로엑스앤드의 사업 확장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정세홍 세마인베스트먼트 본부장은 "제로엑스앤드는 NFT 게임사를 위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웹3.0의 다양한 네트워크와 개발 언어에 구애받지 않고 멀티 체인에 적용할 수 있는 NFT 렌탈 솔루션을 SDK로 제공하고 있다"면서 "블록체인 기반 게임 콘텐츠와 네트워크 개발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 중인 시장 트렌드에 발맞추어 유명 IP를 확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웹3.0 게임을 개발하고 있어 향후 성장성에 대해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김석준 제로엑스앤드 대표는 "크립토 시장이 혹한기를 겪고 있지만 성공적으로 투자를 유치해 기쁘다. 이번 투자 유치를 바탕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로엑스앤드가 개발 중인 NFT 게임은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공식 커뮤니티를 통한 에어드롭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