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IBK證, 봄맞이 주식 선물 팡팡 이벤트
박기영 기자
2023.03.21 13:18:02
국내 및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195명 추첨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IBK투자증권이 봄을 맞아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IBK투자증권은 다음달 14일까지 국내 및 해외주식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주식 선물 팡팡'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IBK투자증권의 비대면 및 제휴은행을 통한 주식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다. 이벤트에 신청하고 거래 조건을 충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 상장 주식과 기프티콘을 총 195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거래 조건은 이벤트 종료일까지 1원, 100만원, 1000만원, 1억원, 10억원 단위로 거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네이버페이·치킨 기프티콘, 삼성전자·카카오·SK하이닉스·KODEX국고채3년 등 주식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IBK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IBK투자증권은 고객이 영업점에 방문해야만 가능했던 업무를 모바일에서도 처리할 수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했다.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앱 다운로드 없이 비대면 계좌개설을 할 수 있고, 이체 한도 변경, 사고등록, 계좌 비밀번호 초기화, 고객정보 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IBK證,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IBK證, 국내 최초 토큰증권 평가 모델 만든다 IBK투자증권 IBK證, 지구의 날 맞아'플로깅 캠페인' 진행
LG전자4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