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가]
쉐이크쉑, 신제품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 출시 外

◆쉐이크쉑, 2020년 첫 신제품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 출시



[딜사이트 전세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를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8900원)’는 2020년 쉐이크쉑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로 토종효모 포테이토 번과 풍성한 재료가 조화로운 제품이다.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2월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신제품 출시 전인 10일부터 12일까지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사전 경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신제품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제품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이마트 34개 점포 설 선물세트 전개



이마트가 설 명절을 약 2주가량 앞두고 9일부터 성수점, 용산점, 구로점 등 기업체 및 공단 수요가 많은 점포 34곳에서 우선적으로 선물세트 전개 및 판매에 돌입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정성스럽게 선별한 유명산지 배(9입 이내/국내산/5만9800원)’을 행사카드 구매 시 30% 할인한 4만1,860원에 판매하며, ‘유명산지 혼합세트(사과 6입, 배 6입/ 국내산/ 7만9800원)’을 행사카드 구매 시 30% 할인된 5만58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는 사전예약 마지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40%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편의점 미니스톱, 학생층을 대상으로 한 ‘꿈나무 도시락’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학생층을 대상으로 만든 푸짐한 정찬 스타일의 ‘꿈나무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한 번에 다양한 반찬을 맛보기를 원하는 학생들의 기호에 맞춰 10가지의 다양한 반찬을 한곳에 담았다. 학생들이 좋아하는 떡갈비, 불고기와 함께 깐풍 만두, 햄김치 볶음, 계란구이, 시금치 무침, 호박 볶음 등을 반찬으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3900원이다.


CU, 가성비 높인 도시락 김 김삼봉 출시


편의점 CU가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과 손잡고 가성비를 높인 도시락 김 ‘해표 김삼봉’을 10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김삼봉은 8매의 김이 들어있는 소규격 도시락 김 세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은 상품이다. 청정해역에서 생산된 국내산 김에 들기름을 발라 구운 담백한 맛으로 밑반찬은 물론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손색없다. 가격은 1000원(3봉入)으로 일반 도시락 김 대비 약 60%가량 저렴하다.


◆교촌치킨, 순살 2종 출시 기념 사전 SNS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순살 2종 출시 기념 사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촌 순살 2종은 교촌의 시그니쳐 소스인 교촌소스와 레드소스로 맛을 낸 ‘교촌 순살’과 ‘교촌 레드순살’이다. 16일 출시에 앞서 교촌 순살 2종 제품을 맞추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 페이스북 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 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교촌반반순살 드림교환권(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한다.


한샘, 학습환경 변화에 맞춘 책상 ‘아이디S’ 출시



㈜한샘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제품 ‘아이디S’ 책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샘 ‘아이디S’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책상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디자인에 최대 140cm의 넓은 상판을 적용했다. 모바일 학습이 많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USB와 콘센트 충전이 가능한 멀티탭 기능을 추가했다. 오는 3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디S’의 ‘단독책상 세트’나 ‘일자책상 세트’를 구매하면 전용 조명을 증정하고 책장과 옷장, 특수장을 20% 할인한다. 한샘 책상의자 12종도 30% 할인한다. ’아이디S’는 가까운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위메프, 위메프데이 144개 초특가딜 판매 



위메프는 오는 11~13일 ‘위메프데이’를 실시, 릴레이 타임딜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 코드제로 A9 69만9000원 등 11일 자정부터 3일간 2시간마다 4개씩 총 144개 초특가 타임딜 상품을 선보인다.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메프데이 기대평 이벤트’를 통해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위메프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데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 11일까지 고당도 오렌지 8개 9990원



홈플러스는 오는 11일까지 올해 국내 첫 입항된 햇 고당도 오렌지(특)를 개당 1890원에, 8개 구매 시에는 9990원에 기간 한정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선보이는 고당도 오렌지는 미국 캘리포니아 산지에서 당도측정기로 당도 12브릭스(Brix) 이상의 고당도 오렌지만 선별한 상품이다. 특히 홈플러스는 고당도 오렌지 대표 브랜드인 ‘퓨어스펙’, ‘선키스트’ 등에서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오렌지에 붙이는 ‘블랙라벨’ 상품만 공급받아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크네 스튜디오 여성 컬렉션 한정판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컨템포러리 브랜드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는 유서 깊은 미국 예술 잡지 ‘프로파간다(Propaganda)’와 협업해 한정판 여성 컬렉션을 출시했다. 1982년 뉴욕의 사진 작가 프레드 버거에 의해 창간된 ‘프로파간다’는 고스 패션부터 음악, 문학 등을 다루는 예술 잡지로 특히 버거가 직접 촬영한 사진 작품들이 크게 주목을 받아왔다. 프로파간다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의 여성 셔츠, 티셔츠, 드레스 등으로 출시된다. 프로파간다 캡슐 컬렉션은 전국 아크네 스튜디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 설 맞이 다양한 와인 선물세트 출시



롯데칠성이 2020년 경자년 설을 맞아 다양한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러브 아포틱’ 세트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극찬을 받은 미국 캘리포니아 블랜딩 와인의 선두주자 ‘아포틱(Apothic)’의 ‘아포틱 레드’와 ‘아포틱 화이트’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소비자 가격은 12만원이다. ‘베린저 2호’는 ‘베린저 파운더스 에스테이트 카버네 쇼비뇽’과 ‘베린저 파운더스 에스테이트 샤르도네’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가격은 15만원이다. ‘반피 2호세트’는 이탈리아의 그랑크뤼 와인으로 불리는 프리미엄 와이너리 반피사의 ‘반피 키안티 클라시코’, ‘반피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2종으로 구성된 최고급 와인 선물세트로 가격은 25만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유통가 1,184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