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PICK]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국내 정식 출시 外
이 기사는 2022년 07월 28일 11시 3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넷마블이 28일 출시한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처=넷마블)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국내 정식 출시


넷마블이 신작 오픈월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28일 오전 11시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넥서스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인 '세븐나이츠' 기반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이용자 캐릭터는 세븐나이츠 원작에 나오는 여러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자신만의 사유지 '넥서스'를 소유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도 있다. 27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받기 시작한 지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그라비티가 하반기 국내에 출시할 예정인 게임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 (출처=그라비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하반기 국내 출시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온라인' 출시 20주년을 기념한 트릴로지(3부작) 타이틀 중 마지막인 '라그나로크: 넥스트 제너레이션'을 하반기 국내에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라그나로크X는 3차원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대만, 홍콩, 마카오,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에 앞서 출시됐다. 이곳들의 양대 앱마켓(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순위 1위와 매출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X가 해외에서 뛰어난 성적을 기록한 만큼 국내에서도 성과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위메이드커넥트(위쪽)와 넥셀론 로고.

위메이드커넥트, 게임개발사 넥셀론 인수


위메이드 계열사 위메이드커넥트가 캐주얼 게임 및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개발사 넥셀론을 인수했다고 28일 밝혔다. 


넥셀론은 2017년 설립된 기업으로 '몬스터피싱', '더비라이프', '마이 시티' 등 캐주얼 게임을 개발해 출시했다. 여러 스포츠 콘텐츠를 시뮬레이션 장르로 개발하는 데도 특화된 곳이다. 위메이드커넥트는 넥셀론 인수로 퍼블리싱을 통한 신규 시장 발굴과 선점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망했다. 더불어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 장르 게임 등 신사업도 뒷받침할 수 있다고 예상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국내에 정식 론칭한 게임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출처=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정식 론칭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PC온라인 슈팅 대전 게임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이하 센추리)를 정식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센추리는 해외 게임사 플레이윙에서 만든 무료 게임이다. 이용자 캐릭터가 전용 드래곤을 타고 다른 이용자들과 공중 전투를 벌이는 대전 게임으로 만들어졌다. 이번에 공식 한국어화가 이뤄진 버전으로 국내에 나왔다. 스토브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친구 초대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홀딩스의 신작 'MLB 퍼펙트 이닝: 울티메이트'. (출처=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MLB 퍼펙트 이닝: 울티메이트' 글로벌 출시


컴투스홀딩스가 모바일 야구게임 신작인 'MLB 퍼펙트 이닝: 울티메이트'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 울티메이트는 미국 메이저리그(MLB)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게임으로 실제 팀별 유니폼과 로스터 등이 반영됐다. 이용자는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PVP 대전'과 '라이브 시즌' 모드 등의 콘텐츠를 통해 메이저리그 야구를 경험할 수 있다. 메이저리그 2022년도 올스타전에 출전한 선수를 'SE 카드'로 만나는 등의 수집 요소도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
게임 PICK 319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