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PICK]
위메이드, 네오위즈 '인텔라 X' 전략적 투자 外
위메이드가 네오위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한다.(제공=위메이드)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위메이드, 네오위즈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인텔라 X' 전략적 투자


위메이드는 네오위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인텔라 X(Intella X)'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인텔라 X는 멀티체인을 지원하는 웹3.0 게이밍 플랫폼으로, 폴리곤으로 시작해 향후 위믹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에는 위메이드 뿐 아니라 블록체인 전문 기업과 국내 게임사 등이 참여했다. 기존 게임 시장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시장 내 Web3·인프라·NFT·자금 등 분야에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들로 구성됐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투자를 통해 위믹스3.0과 인텔라 X의 협업 및 시너지를 도모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블록체인 게임 사업 확장에 힘쓰고자 한다"고 말했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포스터.(제공=넷마블)

넷마블, 유튜브서 활동할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넷마블은 오는 2월 10일까지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유튜브에서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들이 지난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1000개 이상이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발탁시 ▲출시 예정작 비공개 체험 ▲콘텐츠 제작 및 게임 트렌드 교육 ▲실무자들과 함께 하는 정기 회의체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와 함께하는 파트너 행사 초청 ▲파트너 전용 굿즈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비후', 신규 월광 영웅 '균형의 퓨리우스'를 업데이트했다.(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영웅 '비후·균형의 퓨리우스'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7일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비후'와 신규 월광 영웅 '균형의 퓨리우스'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비후'는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사수 영웅이다. 두번째 스킬인 '불꽃의 수호자'를 활용하면 적에게 입히는 '화상' 피해의 피해량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어 적에게 '화상' 피해를 입히는 영웅들과 높은 시너지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균형의 퓨리우스'는 4성 등급의 암속성 사수 영웅이다.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해 스킬의 성능이 강화되기 때문에 높은 방어력을 바탕으로 장기전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
게임 PICK 199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