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투데이]
SK텔레콤, 'DJSI 월드지수' 14년째 편입 外
이 기사는 2022년 12월 12일 11시 3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SK텔레콤)


[딜사이트 최지웅 기자] SK텔레콤, DJSI 월드지수 14년째 편입


SK텔레콤이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이하 DJSI)' 월드지수에 14년째 편입됐다고 1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2008년 DJSI 월드지수에 처음으로 편입됐다. 2020년 한 해를 제외하고 올해까지 총 14년 동안 DJSI 월드지수에 이름을 올렸다. DJSI는 금융정보 제공기관 'S&P 글로벌'이 매년 발표하는 지속가능성 평가 지수다. 글로벌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판단하고 투자자들의 책임투자 의사결정을 돕는 기준으로 활용되고 있다. SKT는 이번 'DJSI 월드지수' 편입과 관련해 ▲이사회 중심의 ESG 경영체계 강화 ▲글로벌 표준에 맞는 조세 구현 ▲넷제로 달성을 위한 환경 경영 ▲개인정보보호 ▲인적자본 개발 등 다양한 노력의 결과로 해석된다고 설명했다. 


인크로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2 '솔루션 히어로', '퍼포먼스 히어로' 부문 2관왕 수상 (출처=인크로스)

인크로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서 2개 부문 수상


SK스퀘어 자회사인 인크로스는 메타가 주최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2'에서 '솔루션 히어로' 및 '퍼포먼스 히어로'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는 메타의 다양한 광고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이룬 파트너사를 선정하는 행사다. 인크로스는 SK텔레콤의 성장형 AI 서비스인 'A.(에이닷)'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등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으로 '퍼포먼스 히어로' 부문을 수상했다. 또 현대자동차의 경형 SUV '캐스퍼' 캠페인에서 우수한 성과를 이끌어낸 공로를 인정받아 '솔루션 히어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출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소상공인 대상 디지털 마케팅 무상 교육 지원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 디지털 마케팅 교육센터' 프로그램을 무상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국 소상공인들에게 필요한 디지털 마케팅 교육과 더불어 지역 타겟팅 기반의 IPTV 광고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광고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상생활동이다. 교육 프로그램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LG유플러스 용산사옥에서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소상공인에게 30만원 상당의 IPTV 광고 집행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소상공인들이 각각 5만회의 동영상 광고를 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원하는 지역 기반으로 송출할 수 있는 수준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통신 투데이 86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