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모음]
삼성전자, 30대 상무·40대 부사장 대거 발탁 外
이 기사는 2022년 12월 06일 12시 0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성전자, 30대 상무·40대 부사장 대거 발탁…"미래 준비 강화" [주요언론]

삼성전자가 작년에 이어 올해 연말 임원 인사에서도 30대 상무와 40대 부사장을 대거 발탁했다. 이재용 회장 취임 후 처음 단행된 이번 인사에서 성과와 성장 잠재력을 중심으로 '젊은 리더'를 과감히 기용해 세대교체를 가속하고 '뉴삼성' 구축에 속도를 내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는 6일 임원 187명을 승진 발령하는 내용의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석화업계, 화물연대에 운송 복귀 요청…"공장 가동 중단 위기" [주요언론]

한국석유화학협회는 13일째 총파업을 이어가는 화물연대에 "즉각 집단 운송 거부를 중단하고 운송에 복귀해달라"고 요청했다고 6일 밝혔다. 협회는 이날 발표한 성명에서 "석유화학산업은 최근 고유가와 전 세계적 경기 침체로 인한 수요 감소로 대부분 업체가 적자를 기록하는 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이런 가운데 화물연대의 집단 운송 거부가 장기화하면서 석유화학은 생산된 제품을 출하하지 못해 재고가 쌓여 곧 공장 가동이 중단될 위기에 직면했다"고 말했다.


한투증권, 제주항공 목표주가 하향…"유상증자 영향" [주요언론]

한국투자증권은 유상증자를 반영해 제주항공 목표주가를 기존 2만5천496원에서 1만8천원으로 하향 조정한다고 6일 밝혔다. 다만 제주항공을 운송업종 최선호 종목으로 제시했다. 제주항공은 항공기 도입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달 10일 주주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2천173억원의 자금을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하나·우리은행, 하남 미사지구에 공동자동화점 열어 [주요언론]

하나은행은 우리은행과 경기 하남시 미사지구 망월동에 공동자동화점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두 은행이 지난 4월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에 은행권 첫 공동점포를 연 이후 두 번째 협력사례다. 공동자동화점은 두 은행의 현금자동입출금기(ATM)를 2대씩 설치해두고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운영된다.


BMW, 플래그십 SAV '뉴 X7' 국내 출시 [주요언론]

BMW코리아는 플래그십 SAV(스포츠액티비티차) '뉴 X7'을 국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뉴 X7 전면부는 분리형 헤드라이트가 BMW 키드니 그릴과 조화를 이뤄 강인한 인상을 준다고 BMW는 설명했다. 후면부에는 크롬 바가 좌우 리어라이트와 연결돼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다. 뉴 X7은 xDrive40i, xDrive40d, M60i xDrive 모델 등이 출시된다.


동양, 가로주택정비사업 첫 수주…부천 고강동 부촌아파트 [주요언론]

유진그룹은 계열사 동양이 부천 고강동 부촌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동양이 가로주택정비사업을 수주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사업은 지하 1층, 지상 13층 높이의 아파트 197가구와 부대복리시설을 짓는 것으로 공사 도급액은 389억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뉴스모음 3,323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