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캐치]
코인원, 팀 K리그 응원 이벤트 진행 外
이 기사는 2022년 07월 08일 16시 1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코인원, 팀 K리그와 함께 가상자산 인식 높인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토트넘 홋스퍼와 친선경기를 펼칠 팀 K리그 스폰서십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코인원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코인원 브랜드의 대중적 인지도 확장과 가상자산 투자 인식을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13일 예정된 팀 K리그와 토트넘 홋스퍼 경기 응원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날 서울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는 기업 CSR 차원에서 팀 K리그 선수들과 스페셜올림픽 축구선수 간 풋살 매치와 원데이 축구교실도 진행될 예정이다.



블로코엑스와이지 '메타에버랜드' 론칭 기념 NFT 부스 오픈


블록체인 기업 블로코엑스와이지(BlockoXYZ)가 에버랜드와 협력해 '메타에버랜드' 론칭을 기념하는 NFT 이벤트 부스 '에버랜드 썸머헌터'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에버랜드 내 스카이크루즈 앞 안내동 부스에서 운영되는 '에버랜드 썸머헌터' 부스는 포토존과 시크릿리워드 NFT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NFT를 발행하면 부스에서 즉시 사진을 출력해 증정하고, 부스 인근에 부착된 포스터를 찾아 NFT를 수집하면 시크릿리워드 NFT를 통해 실물 경품 10종 중 1종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디비전 네트워크, DAO 출범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프로젝트 참여자의 자발적인 참여 및 합의에 따라 주요 의사를 결정하는 자치기구 다오(DAO/ 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를 출범한다고 8일 밝혔다. 다오는 블록체인 탈중앙화 체계의 핵심 중 하나로서 프로젝트에 관한 중요한 결정을 협의 및 집행하는 자율 조직이다. 엄정현 디비전 네트워크 대표는 "이번 DAO 출범으로 디비전 메타버스 이용자들은 거버넌스 주체로서 크고 작은 안건에 대한 의사 결정에 자유롭게 참여하게 될 것"이라며 "블록체인 생태계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많은 참여자들이 주요 현안에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블록캐치 51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