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모음]
철강재가격 줄인상...車·가전 '도미노' 타격 外
이 기사는 2021년 11월 05일 17시 4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금감원에 협회까지…떨고 있는 대신증권 [한국경제TV]

'라임펀드'로 곤혹을 치뤘던 대신증권이 또 다른 악재를 만나지 않을까 전전긍긍하고 있다. 금융위원회 제재에 이어 금융감독원과 회원사의 관리·감독 권한을 위임받은 금융투자협회가 대신증권 현장 조사를 예고했다.


이스타항공, 회생채권 규모 줄여 변제율 높여···3.7%→4.5% [주요언론]

기업회생절차를 진행 중인 이스타항공이 상환해야 할 채권 규모를 줄여 변제 비율을 기존 3.68%에서 4.5%대까지 올렸다.


탄소중립 비상 걸린 철강업계… "수소환원제철 기술 상용화 앞당겨야" [머니S]

철강산업이 정부의 '2050 탄소중립' 시나리오에 대응하려면 수소환원제철 기술 조기확보, 정책기금 조성 등 특단의 대책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철강재가격 줄인상...車·가전 '도미노' 타격 [헤럴드경제]

중국의 탄소중립 전략으로 주요 원재료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자 국내 철강 업계가 주요 철강 제품의 가격을 일제히 올리고 있다. '산업의 쌀' 역할을 하는 철강재 가격 인상이 이어질 경우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제품 가격도 오를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IPO시장도 이젠 '극과 극'…흥·망 나뉘는 까닭은 [더팩트]

최근 IPO(기업공개) 시장에서 뚜렷한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성장성이 돋보이는 기업에는 청약에 나서는 투자자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가 하면 기관들로부터 냉랭한 수요 결과를 받아들고 상장을 철회하는 기업들도 속출하고 있다.


NH올원리츠, 일반 청약도 흥행···경쟁률 453대 1 [주요언론]

NH올원리츠는 일반 투자자 대상 청약 결과 453대 1로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 증거금은 약 10조 6,569억 원이 몰렸다. NH올원리츠는 앞서 진행한 기관 대상 수요예측에서도 628.17대 1의 경쟁률로 흥행한 바 있다.


성정, 이스타항공 인수잔금 630억원 납입 완료 [주요언론] 

이스타항공은 5일 성정이 이날 오후 3시30분쯤 인수잔금을 자사에 납입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날은 관계인집회 5영업일인 전으로 인수자금 납입 마감시일이었다.


'국산 1호 코로나 백신' 청신호 …SK바사, 임상 1·2상 성공 [주요언론]

SK바이오사이언스의 국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후보 물질 'GBP510'의 임상 1·2상에서 면역 반응과 안전성을 확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임상 참여자의 99%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무력화하는 항체가 형성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모음 3,323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