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가]
11번가, '집콕' 대표 상품 최대 75% 할인 外

◆11번가, ‘집콕’ 대표 상품 최대 75% 할인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최보람 기자] 11번가는 3월 월간 십일절을 통해 11일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총 65개 타임딜로 ‘집콕’ 대표 상품들의 최대 7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특가 적용 대상 상품은 65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오전 11시 ‘타임딜’에 선보여지는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위닉스 제로 공기청정기, 애플 에어팟 프로 등이 있다. 오후 8시에는 마이리틀포니 크리스탈왕국 플레이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CJ올리브영, ‘화이트데이’ 선물 테마관 오픈



CJ올리브영은 오는 3월 1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내 기프트관을 통해 ‘화이트데이’ 테마관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CJ올리브영은 온라인몰 기프트관에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테마관을 신설,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CJ올리브영은 지난달 온라인몰에 ‘선물 서비스’를 도입하고 선물 구매처로서의 입지강화에 나선 바 있다. 온라인몰의 1만4000개 상품에 대해 휴대전화 번호로 선물을 전송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와, 테마별로 상품을 선별한 ‘기프트관’을 각각 론칭했다. 두 서비스는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위한 나눔 앞장



이베이코리아는 회사 임직원들의 모금을 통해 대구 경북지역 소아암 환자들에게 마스크 2000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앞서 이베이코리아는 지난달 27일 대구∙경북지역 소방관들과 자가격리 장애인 가구, 지역 활동가들에게 총 1억원 규모의 위생용품을 긴급 지원한 바 있다.


◆K2,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박서준 발탁



K2는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K2는 박서준의 건강한 이미지가 자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K2와 박서준은 이번 시즌 산행과 가벼운 하이킹을 위한 ‘테크(Tech Plus)’ 라인과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와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Life)’ 라인을 통해 활동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보여줄 예정이다.


◆네파, 대구 의료진에 1억원 상당 의류 기부



네파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대한의사협회 대구 의료진에 약 1억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네파는 대구 지역 의료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쉽게 탈착 할 수 있는 기능성 의류를 기부한다.


◆락앤락, ‘안심하고 쓰는 첫 이유식 용기’ 출시



락앤락은 용량 확인이 쉬운 이유식 전용 용기 ‘안심하고 쓰는 첫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120ml와 15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이유식을 시작하는 초기(5~6개월)부터 중기(7~8개월)까지 사용하기 좋아 육아 초보자에게 안성맞춤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오리온, 2월 온라인 매출 호조



오리온은 지난 2월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92%, 전월 대비 15% 성장했다고 밝혔다. 최근 ‘집’을 중심으로 하는 ‘재택경제’, ‘집콕족’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과자도 쿠팡, G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제품별로는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아이들 간식용으로 인기가 좋은 ‘초코파이情’, ‘후레쉬베리’, ‘카스타드’ 등 파이류가 전체 매출의 27%를 차지하며 가장 많이 판매됐다. 이어 ‘촉촉한 초코칩’, ‘꼬북칩’, ‘포카칩’ 등 비스킷, 스낵류의 인기가 높았다.


◆해태제과, ‘오예스 쿠키앤크림’출시



해태제과는 케이크 속에 초코쿠키를 함유한 ‘오예스 쿠키앤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공기층을 10% 확대,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케이크 위에 올려 먹는 번거로움 없이 쿠키앤크림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시중의 트렌드를 접목한 오예스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유통가 1,17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