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모음]
현대차, 울산·아산공장 가동재개 外
이 기사는 2020년 02월 14일 17시 2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현대차, 울산·아산공장 가동재개[주요언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중국 생산 부품 수급 문제로 일시 운영 중단에 들어간 현대자동차가 14일 울산·아산공장 등 주요 공장 가동이 정상화 단계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1조 매출 한국MS 4년 만에 수장 교체... 이지은 부사장 대표이사 내정[조선비즈]


14일 복수의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2016년 2월부터 한국MS를 이끌었던 고순동 대표이사가 대표이사직에서 물러난다. 차기 대표이사로는 이지은 엔터프라이즈 글로벌 사업본부 부사장이 내정됐다.


최악 위기 에어부산 "사장 포함 임원 임금 30% 반납에 무급휴직 실시"[뉴스1]


국적 저비용항공사(LCC) 에어부산이 임원진 임금 반납에 이어 무급휴직에 돌입한다. 지난해 공급과잉과 일본 노선 부진에 이어 연초부터 신종 코로나(코로나 19) 여파가 겹치며 위기감이 커진 데 따른 결정이다.


`내가 제일 잘나가` 테슬라, 20억 달러 규모 주식 추가발행 발표[매일경제]


글로벌 증시의 '비트코인'으로 비유되며 주가 급등락 속 상승세를 이어온 미국 전기자동차제조업체 테슬라가 주식을 추가 발행(유상증자)한다고 발표하면서 전세계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어모으고 있다. 13일(현지시간) 테슬라는 "사업 목적 달성과 대차대조표 강화 차원에서 총 20억 달러(약 2조 3660억 원) 규모 신규 주식을 발행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맘스터치 매각한 정현식 해마로푸드 회장, 슈가버블 되사온다[서울경제]


정현식 해마로푸드서비스(220630) 회장이 주방·세탁세제 등을 제조하는 슈가버블을 250억원에 인수한다. 사모펀드(PEF)에 ‘맘스터치’를 매각한 대금으로 100% 자회사를 따로 가져온 것이다.


'2년 적자' 절박한 롯데쇼핑…강희태 부회장 직접 IR 등판했다[중앙일보]


“급변하는 오프라인 유통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하지 못했다.” 롯데쇼핑 최고경영자(CEO)인 강희태 대표이사 부회장은 13일 오후 기관투자가를 대상으로 열린 기업설명회(IR)에서 이렇게 말했다.


SK이노베이션 성과급 최대 495%… ‘혁신’ 격려금 개념[아시아투데이]


SK이노베이션이 임직원들에게 최대 495% 수준의 성과급을 지급키로 했다. 대규모 투자에 나서고 있는 배터리에서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음에도 구성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결정이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날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은 구성원 격려금 개념에서 300%를 지급한다고 직원들에게 통보했다.


SK가스, 공모채 시동…KB증권 첫 대표주관[더벨]


SK가스(AA-, 안정적)가 올해 공모채 발행 준비에 착수했다. 13일 IB업계에 따르면 SK가스는 이달 1000억~2000억원 규모 공모채 발행을 위한 수요예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발행일은 다음달 6일이다. 조달 자금은 만기 예정인 회사채 차환에 쓸 것으로 보인다.


대림산업, '2300억원' 싱가포르 전철역 사업 수주[더구루]


대림산업이 싱가포르 전철역 역사 건설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싱가포르 육상교통청 지난 13일 주롱지역노선(JRL)을 위한 4개의 설계 및 건설 작업을 위해 3개사와 5억960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뉴스모음 3,378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