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브라더스, 꾸데끌라 콜라겐앰플 GS홈쇼핑서 매진

[배요한 기자] 화이브라더스가 신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꾸데끌라의 콜라겐 앰플이 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화이브라더스는 지난 주말 방송된 GS홈쇼핑 간판 특별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톡톡(이하 왕톡)’에서 모나코 브랜드 ‘꾸데끌라’의 특별 프로그램 런칭 방송에서 50분만에 준비 수량이 매진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목표 매출의 180%를 달성하며 규모로는 10억 원을 웃도는 수치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4월 국내에 꾸데끌라를 론칭한 이후 시장의 호평을 받아 GS홈쇼핑 특별 프로그램에 편성될 수 있었다”며 “올해 1월 설립한 유통 부문 자회사 뷰티풀마인드코리아가 빠른 시간 내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돼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 꾸데끌라는 모나코의 대표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이미 전세계 6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는 화이브라더스가 독점권을 확보해 판매하고 있다.

화이브라더스의 꾸데끌라 제품은 앞으로 왕톡 프로그램과 일반 방송을 통해 연간 10회 가량 방송될 예정이다. 이밖에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등 유럽 주요 글로벌 브랜드와의 계약이 완료됐거나 협의가 막바지 단계에 접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지승범 화이브라더스 대표는 “기존 매니지먼트 기획과 최대주주인 중국 화이브라더스와의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콘텐츠 및 IP 사업 이슈 외에도 유통 사업 부분이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만들고 있다”면서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내부 시스템과 차별화된 지배구조 등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