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바이오화장품 시장 진출
신개념 화장품 ‘겟잇비’, 12일부터 K홈쇼핑 통해 판매

[딜사이트 김세연 기자] 인스코비가 홈쇼핑을 통해 바이오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인스코비는 새롭게 선보인 바르고 먹는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겟잇비(Get, Eat B)’를 오는 12일부터 K쇼핑을 통해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겟잇비(Get, Eat B)는 인스코비가 신규로 추진해온 바이오 화장품 분야의 첫번째 브랜드다. 바르는 화장품 ‘겟비(Get B)-실크 세리신 앰플’이 피부 겉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먹는 이너뷰티 식품 ‘잇비(Eat B)-실크 콜라겐 젤리’가 피부 속 탄력의 핵심인 진피층을 탄력있게 채워줌으로써 피부 겉부터 속까지 한번에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실크의 원료인 코쿤에서 추출한 세리신과 피브로인 성분을 각 제품에 배합한 점이 특징이다.


바르는 화장품 ‘실크 세리신 앰플’에 들어간 ‘세리신’은 피부 단백질과 가장 유사하다고 알려진 성분으로 보습과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등 항산화 효능을 입증해 왔다.실크 세리신 앰플의 전 성분은 미국 화장품 유해 성분 검증기관인 EWG에서 최고 안전 등급으로 분류되는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했고, 국내 임상연구기관을 통해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할 만큼 효능과 함께 안전성 부분에서도 주목 받았다.


먹는 화장품 ‘실크 콜라겐 젤리’는 국내 최초로 실크의 ‘피브로인’과 ‘콜라겐’을 배합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존 콜라겐의 비린 맛과 향을 개선하였으며 여성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석류, 세븐베리, 자몽농축액을 가미했다. 이 외에도 콜라겐이 피부 속에서 활성화되기 위해 꼭 필요한 비타민C, 엘라스틴, 히알루론산까지 배합하여 하루 한포 간편한 섭취로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인스코비는 K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제품군을 확대하고, 온라인 쇼핑몰, H&B 스토어 등 유통채널의 확장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오랜 기간 준비한 브랜드인 만큼 K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진행할 것”이라면서 “상반기에 인수한 바이오기업 셀루메드와의 협력을 토대로 새로운 제품 출시를 통해서 내년부터는 코스메슈티컬의 시장확대와 함께 화장품 사업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 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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