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2018 연도대상 시상식’ 거행
중부지역단 중부직할팀 유범수 대리점 대표 판매왕 등극


[딜사이트 조아라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1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지난 한해 동안 영업 실적 및 증원과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업가족을 축하하는 ‘2018 연도대상 시상식’을 거행하였다.


시상식은 총 54명의 수상자와 가족, 임직원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시상식에서는 중부지역단 중부직할팀 유범수 대리점 대표가 판매왕을, 강원지역단 속초지점 김동화 대리점 대표가 대상을 차지했다. 신인왕은 중부지역단 전주지점 장대진 LC가, 하우머치 대상은 2년 연속 하우머치영업팀 부산센터 김미경 상담원이 거머쥐면서 수상 대열에 합류했다.


롯데손해보험 김현수 대표이사는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로 명예의 자리에 오르신 영업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회사는 롯데손해보험과 영업가족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고 영업가족 여러분께 양질의 영업환경을 구현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18 연도대상 시상식’에서는 2회 이상 판매왕을 수상하며 롯데손보의 발전을 이끈 강원지역단 춘천지점 강지숙 대리점 대표, 경인지역단 수원지점 이경자 대리점 대표, 제주영업파트 제주지점 김기옥 대리점 대표 그리고 새로이 중부지역단 대전지점 지학현 대리점 대표가 ‘롯데손해보험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