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피치항공, 서울-삿포로 노선 신규 취항 外
◆피치항공, 서울-삿포로 노선 신규 취항


[진현진 기자] 일본 저비용 항공사(LCC) 피치항공이 4월26일부터 일본 국적 항공사 최초로 ‘서울(인천)-삿포로(신치토세) 노선’에 매일 1회 운항 일정으로 신규 취항하며 삿포로행 국제선 노선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피치항공의 국제선 중 삿포로 출발 노선은 타이페이구간에 이은 두 번째 노선이다. 삿포로행 항공편 운항 스케줄은 서울 출발 2시40분, 삿포로 도착 5시30분이며, 귀국행 항공편은 삿포로 출발 22시, 서울 도착은 다음날 1시10분이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 문의는 피치항공 웹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쏘울 부스터 출시



기아차는 23일 서울 강동구 소재 ‘스테이지28’에서 기아차 관계자와 자동차 담당 기자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쏘울 부스터’의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쏘울 부스터’는 2008년 1세대, 2013년 2세대를 거치며 6년 만에 선보이는 3세대 모델이다. ▲최고 출력 204마력의 파워풀한 주행성능 ▲완전히 새로워진 하이테크 디자인 ▲최첨단 멀티미디어 기능 등이 특징이다. ‘쏘울 부스터’는 가솔린 1.6 터보, EV 등 두 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삼성전자, NVMe SSD '970 EVO Plus' 출시



삼성전자가 역대 최고 성능의 NVMe(M.2) SSD '970 EVO Plus 시리즈'를 한국, 미국, 중국, 독일 등 글로벌 50개국에 출시한다. '970 EVO Plus 시리즈'의 최대 용량인 2TB 모델은 NVMe 인터페이스 기반 M.2 SSD 가운데 최고 속도를 달성한 제품이다. 이 모델에는 ▲5세대 512Gb 3비트 V낸드 ▲10나노급 2GB LPDDR4 모바일 D램 ▲니켈 코팅으로 방열 효과를 높인 피닉스 컨트롤러 ▲속도 향상 및 자율 온도 관리기능이 최적화된 펌웨어 등이 탑재됐다.


KT엠하우스, 1500억원 규모 농협 모바일 상품권 단독 출시



KT 엠하우스가 23일 농협의 ‘농촌사랑 모바일 상품권’을 새롭게 선보였다. 5년간 농협과 협업해 약 1500억원 규모의 농협 모바일 상품권을 단독 발행 · 유통한다. 농협 모바일 상품권은 총 4종(5000원권, 1·5·10만 원권)으로 발행되며, 소비자들은 농협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기업 고객들은 KT 엠하우스의 기프티쇼 비즈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의 농 · 축협 및 NH농협은행에서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고, 농협 하나로마트와 주요 외식 프랜차이즈 등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쏘카, 설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쏘카가 설 연휴를 맞이해 사전 예약하면 전국 3900개 쏘카존에서 대여료의 40%를 할인해주는 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쏘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 할인 적용 기간은 2월 1일 부터 2월 11일 9시까지며, 1일 이상 예약 시 적용된다. 기간 내 여러 건을 이용해도 제한 없이 모두 할인이 적용된다. 쏘카 얼리버드 프로모션 할인 대상 차종은 말리부 등 중형차 및 카니발과 같은 승합차를 비롯해 그랜저 IG, K7 등 준대형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권준상 기자 kwanjjun@paxnetnews.com
진현진 기자 jhj@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