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새단장
[딜사이트 유범종, 노연경, 이승주, 구예림, 김민희 기자]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액티비아'를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식약처의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시행에 맞춰 '액티비아'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리뉴얼 했다. '기능성표시식품'이란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으로 기능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진 원료가 함유되어 있는 식품이다. 제품에는 배변활동 원활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된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있다. 액티비아는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다논의 기술력으로 엄선한 독자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를 포함한 5가지 유산균의 특별한 조합으로 깊고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 이번 리뉴얼 대상 제품은 액티비아 UP!과 프로바이오틱 스무디를 제외한 떠먹는 액티비아와 마시는 액티비아 제품이다. 리뉴얼 제품은 주요 대형마트 및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슈퍼,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 ZRT 3기 진행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지난해 12월19일부터 올해 3월6일까지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ZRT 3기'를 진행한다. 이번 ZRT는 2023년 1기, 2024년 2기에 이어 3번째로 시행되며 총 16명의 대학생이 4인 1팀으로 구성해 운영된다. 'ZRT'란 유통업 속 Z세대의 참신한 소비 인사이트를 얻고자 2022년 말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이다. 올해 ZRT는 롯데마트·슈퍼 PB 브랜드인 오늘좋은, 요리하다와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다. ZRT 3기는 PB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해 광고 촬영, 신상품 제안, AI 시스템 활용 등 제약 없이 프로젝트 기획안을 작성할 예정이다. 더불어 활동 기간 ZRT 팀원들의 마케팅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현직 마케팅 실무진의 멘토링 제도를 운영한다. 또한 롯데마트·슈퍼는 활동기간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에게 소정의 장학금 제공과 활동기간 기획한 프로젝트를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홈앤쇼핑, 이지듀기미쿠션 론칭 방송 전체 매진 기록
홈앤쇼핑이 지난 3일 처음으로 선보인'이지듀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이 4,016세트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지듀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은 80년 역사를 자랑하는 대웅제약의 뷰티브랜드'이지듀'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이지듀는 EGF성분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DW-EGF) 피부에 자극적일 수 있는 강력한 효능성분을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일명 '한가인 기미쿠션'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입소문 나면서 3개월만에 이지듀 자사몰에서 40억원, 20만개 판매 돌파했던 상품이다. 이지듀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은 4색 기미(검은색, 갈색, 회갈색,회색)를 커버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개선이 된다는 인체적용테스트 결과를 가지고 있다. 다음 방송은 1월말에서 2월초로 예정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스킨 글로우 쿠션)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메쉬' 형태로 내용물이 담긴 담지체를 메쉬 망이 한 번 더 감싸는 구조의 이중 필터링 기술을 적용했다. 그 결과 어려운 양 조절과 내용물 뭉침을 개선했으며 양 조절 없이도 얇고 고르게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쿠션 제품에 사용하지 않았던 글로우 리플렉서™라는 신소재를 자사 최초로 적용해 일반 글로우 오일 대비 더욱 맑고 투명한 반짝임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유연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색상은 총 7가지로 선보이며 전반적으로 화사하고 뉴트럴한 컬러감으로 구성됐다. 특히 '00N1호 다이아' 컬러는 신개념의 쿠션 타입 하이라이터로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면 맑고 반짝이는 입체감을 줄 수 있다.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센텀시티점에 팝업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가 이달 6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미국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이 지난 120여년 역사의 바이크 문화를 패션으로 새롭게 풀어낸 브랜드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해 9월 론칭했다. 이번 팝업을 오픈한 '하이퍼스테이지'는 신세계 센텀시티가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선보인 영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에 위치했다. 먼저 주력으로 겨울 아우터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검은 분진이 묻은 바이크 정비공의 패딩을 모티브로 탄생한 '스모크 다운 푸퍼' 점퍼부터 겨울 바람을 뚫고 누비는 바이커들의 정신을 반영한 '레이싱 다운 재킷' 등을 판매한다. 팝업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제품도 선보인다.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의 다양한 그래픽과 '부산'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 2종이다.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할 수 있는 기본 디자인으로 화이트, 블랙, 블루, 레드 등의 색상으로 출시한다.
◆CGV, (여자)아이들 공연실황 영화 개봉
CGV가 (여자)아이들 공연실황을 담은 영화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를 개봉한다고 7일 밝혔다.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는 지난 8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월드투어 '아이돌(iDOL)'(2024 (G)I-DLE WORLD TOUR [iDOL] IN SEOUL)을 영상화했다. 이번 공연은 홍콩, 미국, 마카오 등 14개 도시에서 진행된 공연이다. 'Super Lady(슈퍼 레이디)', 'LATATA(라타타)', '퀸카(Queencard)', 'TOMBOY(톰보이)' 등 (여자)아이들의 대표곡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에서 개봉하는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는 CGV 특별관인 SCREENX, 4DX, ULTRA 4DX 포맷으로도 선보인다.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는 오는 8일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53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SKT T Week'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SKT 고객을 위한 'SKT T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SKT T Week' 프로모션은 SKT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늘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적용 시 도미노피자의 K-시리즈 두번째 피자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를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 방문 포장 주문에 한해 적용할 수 있으며 2만5000원 이상 4만5000원 이하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도미노피자의 신규가입 혹은 최근 3개월 동안 주문이 없었던 고객에게는 콜라 1.25L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 전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달 8일부터 19일까지 2만4000여명의 고객에게 행운을 선물하는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의 당첨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025명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10명) ▲스타벅스 일주일 무료 음료 쿠폰(250명)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1매(1765명) 등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를 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면 주문, 사이렌 오더 주문, 딜리버스 주문 등 모두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횟수 제한 없이 영수증 당 스크래치 기회 1회를 제공한다. 당첨 쿠폰은 1월31일부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으로 발급되며 1월16일 출시 예정인 스타벅스 럭키백을 구매해도 참여할 수 있다. 스크래치는 주문 조건 충족 시 10분 이내로 즉시 발급되며 스타벅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SCRATCH HERE' 버튼을 긁어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요기요, 신년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국내 배달앱 요기요가 신년을 맞아 'BHC', '세라젬'과 함께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뿌링클, 맛초킹 등으로 인기가 많은 'BHC'와 글로벌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세라젬'과 함께한다.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각각 660만원, 380만원 상당의 세라젬 의료기기(마스터 V9), 안마의자(파우제 M6)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4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BHC 치킨을 할인 받아 주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오는 10일부터 2025년 설 선물세트 본판매 진행
현대백화점이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 식품관과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2025년 설 선물세트 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정육 대표 상품으로 전남 해남 만희농장과 현우농장의 '동물복지 유기농한우 세트'(85만원), '현중배농장 제주 흑한우 세트'(70만원), '삿갓봉농장 방목생태축산 한우 세트'(53만원), '대곡농장 방목생태축산 한우 세트'(48만원) 등을 선보인다. 소포장 한우 선물세트도 확대한다. 등심, 채끝, 안심, 양지, 불고기, 국거리 등 소 한마리에서 나오는 모둠 부위를 한 데 담은 '현대 한우 소담 모둠 세트'(22만원) 등 신규 품목도 준비했다. 최고급 상품도 마련했다. 1++등급 한우 중 마블링 최고 등급(No.9)만 사용한 '현대명품 한우 넘버나인 세트'(300만원)과 '현대명품 한우 프리미엄 세트'(200만원) 등이 있다. 청과 선물세트 구성도 다양화했다. 국내산 사과 3개, 배 2개, 샤인머스캣 1송이와 페루산 애플망고 2개로 구성된 혼합과일 '샤인머스캣·사과·배·애플망고 정(情)세트'(11만5000원)가 대표적인 상품이다.
◆시몬스 침대, 새해맞이 '슈퍼싱글 프로모션' 전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새해를 맞아 자녀 침대로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할인폭은 15%로 늘어나는 등 더욱 풍성한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 ▲6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8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를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